티스토리 뷰

생활건강정보

7월 홈플러스 휴무일

생활정보금융꿀템 2021. 7. 4. 00:53

7월 홈플러스 휴무일

홈플러스 자주 가시나요? 7월달 되어 주말에 홈플러스 갔다가 문이 닫혀있으면 허무한데요. 7월 홈플러스 휴무일 알아봅니다. 대형 마트 가기 전에 휴무일 체크 하고 가야 헛걸음 안합니다. 장바구니 챙기고 갔는데 Closed 라면 시간만 낭비하는 것이니 마트 휴무일 체크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7월 홈플러스 휴무일 조회

홈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홈플러스 홈페이지는 아래에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홈플러스 홈페이지
홈페이지에 들어간 다음 고객센터 -> Notice 로 들어갑니다. 

2021년 7월 홈플러스 휴무일 주차별로 지역별로 정리하였습니다. 

7월 둘째 넷째주 일요일에 쉬는 점포 (7월 11일, 25일 쉽니다)

7월 둘째주 넷째주 수요일 쉬는 점포 (7월 14일, 28일)

 

7월 기타 요일에 쉬는 점포

 9월 24일에 쉬는 곳은 제주도 서귀포, 10월 25일 휴무로 경기도 안산과 안산고잔, 12월 26일 쉬는 곳으로 논산과 영주

14일과 25일 쉬는 곳으로 울산 남구와 울산북구, 그리고 울산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홈플러스 영업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홈플러스 영업시간 조회

홈플러스의 영업시간은 지점에 따라서 다릅니다. 아래 홈페이지에서 매장찾기를 통해서 알아두시면 되겠습니다. 

홈플러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7월 홈플러스 이벤트 및 행사

7월달 행사나 이벤트를 확인해면 매주 변경이 있고 지점별로 다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위에 홈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매장찾기를 하시면 영업중 표시, 영업시간, 길찾기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점을 선택해주면 지점 주소, 휴무일, 전화번호, 영업시간, 층별안내, 대중교통 안내까지 자세하게 나옵니다.

 

7월과 8월에는 백신 접종이 많이 이뤄지고 있고 9월 이후에도 그럴 겁니다. 그럼 홈플러스 방문하시는 손님들도 많아질 것입니다. 저도 홈플러스, 롯데마트 안가본지 1년 넘은 것 같습니다. 쿠팡 로켓와우로 구매도 많이 하고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가입으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온라인 주문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백신을 맞았다고 하여 안심하면 안되고 더욱 생활방역에 힘써서 대형할인마트도 자주 가면 좋겠습니다. 
백신을 맞으면 인센티브가 많이 있습니다. 백신 맞는 시기에 잘 맞아서 인센티브 잘 챙기면 좋겠습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 인센티브 

 

 

코로나 백신 접종 인센티브

코로나 백신 접종 인센티브 백신 맞으셨나요? 저는 아직 맞지 않았습니다. 바쁘다 보니 아직 맞을 계획을 세우지를 못했습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 인센티브 알아봅니다. 코로나 관련하여 백신

caric.tistory.com

 함께 보시면 좋은 컨텐츠 

40대 50대 코로나 백신 접종시기 

 

 

40대 50대 코로나 백신 접종시기

40대 50대 코로나 백신 접종시기 저도 40대입니다. 내일 모레면 50대가 됩니다. 백신 맞을 생각을 아직 못하고 있습니다. 몸 컨디션도 좋지 못하고 하루하루 스트레스와 일도 바쁘기 때문입니다

caric.tistory.com

태풍 실시간 위치경로 사이트

 

 

태풍 실시간 위치경로 사이트

태풍 실시간 위치경로 사이트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올 여름은 작년보다 더 더울것 같습니다. 여름이 빨리 지나가면 좋겠고 태풍도 우리나라에 올라오지 않고 옆으로 잘 비껴가면 좋겠

cari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