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건강정보

세스코 가정집 비용

생활정보금융꿀템 2021. 8. 12. 19:46

세스코 가정집 비용

날씨가 덥습니다. 새집으로 작년 봄에 이사와서 올해는 모기도 별로 없고 바퀴벌레도 집에 없어서 아주 편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먼저 살던 집에는 거미와 바퀴벌레가 많아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세스코 가정집 비용 등을 알아봅니다. 여름에는 파리부터 시작하여 해충이 많아집니다. 바퀴벌레와 개미가 곳곳에서 보이기도 합니다. 살충제 뿌리는 것 등을 구입하여 직접 방역도 해보고 하면서 제거하려고 노력하지만 쉽지 않습니다. 이대 티비를 보다보면 세스코 선전이 나옵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세스코 방역 서비스의 필요성
세스코 방역 비용 서비스의 종류
1) 항균안전 솔루션
2) 진드기 커버 & 케어 솔루션
3) 보행해충 방제 솔루션
세스코 방역 비용
세스코 방역 가격 문의

 세스코 방역 서비스 필요성

예전에 살던 집은 오래된 낡은 집이라서 바퀴벌레가 너무 많았고 또 와이프가 남은 음식물 처리를 제대로 하지 않아서 바퀴벌레가 더 많았습니다. 이런 해충 구제를 하려면 여러 가지 해충 구제 물품을 구입하여 사용하게 됩니다. 그러나 그때뿐이고 시간이 지나면 또 생깁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그러다가 찾아본 세스코...세스코는 회사나 음식점에서만 주로 운용되는 것으로 알았습니다.

그러나 일반 가정집에서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나 전화로 상담을 신청해보면 직접 방문하여 원하는 날짜에 

무료진단서비스를 받을 수 도 있습니다. 

먼저 사전 조사를 하고 진단을 합니다. 정확한 문제 해충의 종류와 성장주기, 성별을 파악하고 서식처를 파악을 합니다. 

침임 하거나 이동하는 경로를 파악합니다. 그리고 세스코 위생해충기술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약제 시스템을 적용하여 처방을 합니다. 처방된 약제를 투약하고 방제 솔루션을 적용하여 해충 유입 경로에 대한 시설 보완을 잘 해결해줍니다.

정기적으로 모니터링 서비스도 해줍니다. 

 

 세스코 방역 비용 서비스 종류

크게 세부분으로 나뉘어집니다.

보행해충 방제 솔루션, 진드기 커버&케어 솔루션, 항균안전 솔루션 으로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1) 항균 안전 솔루션

호흡기나 손으로 매개하는 바이러스, 세균성 질환, 유해 세균, 나아가서 바이러스 제거까지 위험하지 않게 관리가 됩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꽤 전문적인 살균 서비스 인데요. 서비스 컨설턴트가 바이러스, 박테리아 위험 장소에 밀착 살균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다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2) 진드기 커버 & 케어 솔루션

세스코만의 독자적인 방제기술과 식스락 매트리스 커버를 사용하여 6면의 매트리스를 완벽하게 차단하고 진드기가 내외에 서식하는 것을 차단합니다. 식스락 매트리스 커버는 국내 최초로 해충 방지 매트리스 특허 기술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제거 방법을 사용하고 나서 정기적으로 멸균 서비스를 제공하여 진드기가 다시 서식하는 것을 원천적으로 차단을 합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세스코 식스락 매트리스 커버는 어떻게 다를까요?

국내 최초로 해충을 차단하는 6중 접합 방식으로 섬유의 이음새 부분을 최소화하여 진드기와 빈대 등 미세해충의 침입을 막아서 매트리스를 보호하는 특허 출원된 기능성 매트리스 커버 입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청소로는 절대 해결이 안되는 해충을 원천적인 기술로 완벽히 차단하여 세스코 식스락 매트리스 커버의 기술이 있네요. 

눈에 잘 보이지도 않는 수 억마리의 미세 해충의 침입과 서식, 확산을 완벽하게 차단을 합니다. 

3) 보행해충 방제 솔루션

전문가들은 문제가 되는 해충의 종류, 서식환경, 생육주기, 발생장소 등의 환경요소를 또렷하게 진단하고 해충의 문제를 없애기 위한 일대일 통합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보행해충은 출입문과 외부물품 등을 통해서 기어서 실내로 들어오는 해충으로 쥐, 바퀴벌레, 개미 등이 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세스코의 서비스 컨설턴트가 직접 방문을 하여 해충 발생의 근본적인 원인 파악부터 퇴치 후에 재발 방지까지 해충 방제에 대한 세스코만의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세스코 방역 비용

세스코는 가격 설정 방침을 비공개로 관리하므로 개인 기준에 따른 실제 검역 비용의 견적을 세스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봐야 합니다. 세스코 방역 비용 세스코 가정집 비용은 초기와 정상 서비스 가격으로 나뉘어 집니다.

 

즉, 세스코 서비스는 최초 2개월은 방역 비용을 지불하고 다음 4개월 동안에는 정기적인 A/S 관리를 위하여 관리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면적 초기퇴치비용 정기 관리비용 납부개월수 홈멤버스 안심 365 (매월 납부금액예시)
10평이하 34제곱미터이하 164000원 22000원 X 10개월 32000
11평에서 30평 35제곱미터~100제곱미터 197000원 26000원 X 10개월 38083
31평에서 40평 101제곱미터~133제곱미터 225000원 28000원 X 10개월 42083
41평~50평 134제곱미터~166제곱미터 249000원 31000원 X 10개월 46583

세스코 가정집 비용은 평수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집니다. 위의 표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예를 들어 우러 16만 4천원을 10평 미만으로 제공하고 나서 월 23000원을 내야 합니다. 초반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앞으로의 관리 기간에는 매달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11~30평형은 20만원, 31평형~40평형은 23만원, 41~50평형은 25만원, 51~80평형은 30만원 정도 됩니다.

이처럼 집의 크기에 따라서 다르지만 해충의 수가 너무 많거나 집이 오래되어 외부로부터의 벌레 유입이 많은 경우에는 상황에 따라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세스코 방역 가격 문의

보행 해충은 처음 방역시 90퍼센트 방역이 가능합니다. 그 후 4개월에 한번 해충을 완벽히 방역하는 것이 장기 관리 비용입니다. 다양한 세스코 방역 비용에 대해서는 아래 세스코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우리나라 최대 방역회사인 세스코에 대해서 알아보았고 세스코 가정집 비용 을 알아보았습니다.

세스코 홈페이지 

세스크 이용후기는 세스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제 이용후기를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모바일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름철에 습기가 많을 시에는 위생이나 청결, 바이러스 등에 신경을 더욱 써야 합니다. 내 가족의 위생과 건강을 지키려면 세스코와 같은 전문업체의 힘을 빌려서 보다 쾌적한 생활환경을 오래 유지하여 건강하고 여유롭게 살면 좋겠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컨텐츠

태풍 실시간 위치경로 사이트

 

태풍 실시간 위치경로 사이트

태풍 실시간 위치경로 사이트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올 여름은 작년보다 더 더울것 같습니다. 여름이 빨리 지나가면 좋겠고 태풍도 우리나라에 올라오지 않고 옆으로 잘 비껴가면 좋겠

caric.tistory.com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코로나 예방접종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확진자수는 아직 많이 있습니다. 바이러스에 걸리거나 또는 바이러스에 걸린 사람과 접촉한 사람의 경우 떨어져서

caric.tistory.com

세스코 가정집 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