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정보

폭스바겐 id.라이프 전기차 가격

★ⓔ$★ 2021. 9. 13. 01:03

폭스바겐 id.라이프 전기차 가격

폭스바겐에서 가족들이 함께 타기 좋은 소형의 콘셉트 모델인 id.라이프 전기차 모델을 독일의 뮌헨에서 처음 공개하였습니다. 폭스바겐의 전기자동차라서 관심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폭스바겐하면 가성비 좋은 수입차라서 좋기도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선호하는 차량은 아닙니다. 폭스바겐 id.라이프 모델의 경우 미래에 걸맞는 외형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매니아들에게는 꽤 좋은 평가를 받을 것 같습니다. 폭스바겐 id.라이프 차량은 카메라와 안면 인식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차량 접근이 가능한 첨단 기술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차량을 이용하기 정말 편할 것 같고 차량 도난 사고도 없을 것 같습니다. 또한 내부 공간도 전기차 답게 공간이 넓어서 활용하기 좋습니다. 대시 패널까지 늘어난 프로젝션 스크린을 통하여 영화, 동영상,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움직이는 원룸이라고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 

폭스바겐 id.라이프 전기차에는 에어 챔버 직물 소재로 만들어진 장착하였다가 탈착도 가능한 루프 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차의 무게를 줄이는 부분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습니다. 또한 높은 개방감으로 드라이브를 즐기기에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사이드 미러는 최신으로 미래에 어울리는 전기차다운 디스플레이로 대체가 됩니다. 운전대에 있는 터치패널을 이용하여 깜박이, 경적소리, 와이퍼 작동까지 모두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더욱 간단하게 된 실내 디자인을 가질 것 같습니다. 여기에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및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데이터에 온라인으로 접근할 수 있어서 각종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id.라이프 전기차 가격은 매우 저렴한 가격대로 나올 것 같습니다. 유로 가격은 2만 유로로 우리나라 돈으로 생각하면 약 2700만원 정도에서 2만 5천 유로 (약 3400만워) 으로 나올 것 같은 예상입니다. 일반 내연기관 자동차도 아닌 전기차 모델로 가격이 이렇다면 정말 땡큐입니다. 저도 구입하고 싶어지는 폭스바겐 id.라이프 전기차 가격으로 생각이 듭니다. 폭스바겐이 자랑하는 전기자동차 범용 플랫폼인 MEB 플랫폼을 기반으로 만들어집니다. 파워트레인을 살펴보면 172킬로와트 의 전기모터를 적용하여 제로백을 테스트해보면 약 6.9초라는 빠른 속도를 보여줍니다. 

57킬로와트 고전압 전지를 사용하여 한번 완충하고 최대 사백 킬로미터까지 주행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폭스바겐 id.라이프 전기차는 애시당초 2027년에 나올 것으로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2년 앞당겨서 2025년까지 양산형 모델을 만들어낸다는 계획으로 바뀌었습니다. 조금더 빨리 나온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여기까지 폭스바겐 전용 플랫폼을 사용한 전기차 모델인 폭스바겐 id.라이프 전기차 가격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컨텐츠>

현대 SUV 제네시스 GV70 GV80 제원, 유지비 비교해보기

 

현대 SUV 제네시스 GV70 GV80 제원, 유지비 비교해보기

현대 SUV 제네시스 GV70 GV80 제원, 유지비 비교해보기 오늘 포스팅에서는 제네시스 GV70과 제네시스 GV80 의 제원을 비교해보겠습니다. 일단 SUV 모델 중에서 매우 인기가 높은 차종으로 디자인

caric.tistory.com

우주선을 닮은 현대 스타리아 가격, 디자인, 제원

 

우주선을 닮은 현대 스타리아 가격, 디자인, 제원

우주선을 닮은 현대 스타리아 가격, 디자인, 제원 현대 스타리아 자동차가 나왔습니다. 현대자동차에서 무려 22년만에 새롭게 내놓은 MPV 입니다. 마치 우주선을 생각나게 하는 실내공간도

cari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