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게인 마이 라이프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원작정보)

이준기 배우가 나오는 SBS 금토드라마 추천으로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등장인물 줄거리 원작정보 그리고 무료다시보기 알아봅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드라마 정보

출연배우로 이준기, 이경영, 김지은, 정상훈, 김재경 등이 나오고 SBS 금토 드라마입니다. 현대 판타지 회귀, 복수 장르 입니다. 총 16부작이고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후속 드라마 입니다. 4월 8일 금요일 첫 방송이 되고 원작은 이해날의 웹소설입니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날 밤 10시에 새로운 에피소드로 공개가 됩니다. 스트리밍은 웨이브쿠팡플레이에서 됩니다.

 

어게인마이라이프-포스터
어게인마이라이프-포스터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드라마가 좀더 오래 했으면 좋았겠지만 청소년 관람불가에 범죄 드라마다보니 일찍 끝이 나서 좀 아쉬웠습니다. 이 드라마의 후속으로 SBS 새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가 4월 8일 첫 방송이 된다고 합니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드라마가 끝나고 한달 정도 쉬었다가 시작하는 새 드라마 입니다. 

4월에도 볼만한 재미있는 드라마가 많아서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시청률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드라마는 이해날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입니다. 주인공으로 이준기가 나옵니다. 이준기는 tvN드라마 <악의 꽃>이후 2년 만의 드라마 복귀작 입니다. 이준기가 나오는 드라마가 보통 대부분 성공하였으므로 이번 드라마도 기대가 됩니다. 이준기와 정경호 배우의 케미를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원작 소개

누구나 한번쯤 꿈꿔본 회귀를 통하여 통쾌한 권선징악을 그려내고 연재 당시에 인기가 높았던 웹소설이었습니다. 

요즘 인기 드라마인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도 동명의 인기 웹소설 웹툰을 드라마화한 작품입니다.

모범택시, 사내맞선,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까지 최근 1년 사이 SBS에서는 탄탄한 원작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가 많이 만들어졌습니다.  

이해날 작가님은 인터뷰를 통해서 주인공과 이준기의 싱크로율이 100퍼센트라고 하였습니다. 캐스팅에 대만족이었다고 합니다.  원작 웹소설은 아래 네이버 시리즈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어게인 마이라이프 웹소설보기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등장인물

어게인마이라이프-이준기
어게인마이라이프-이준기

김희우 역에 이준기

악인의 이너서클을 파괴하는 열혈 검사.

인생 2회차. 능력치 만렙 검사로 나옵니다. 

법과 정의 앞에 타협 하지 않는 검사로 불리던 패기가 엄청난 열혈 검사 김희우로 나오는 이준기 입니다. 어느날 억울한 죽음을 당합니다. 거대 악 조태섭 (이경영)에게 그는 매우 껄끄러운 존재로 나왔습니다. 저승사자가 나타나서 두 번째 삶을 살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저승사자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2회차 인생을 살면서 악의 원흉 조태섭에게 죗값을 물으려고 합니다. 불사조 사나이가 되어 돌아와 절대 악인 조태섭과 맞섭니다. 

 

어게인마이라이프-이경영
어게인마이라이프-이경영

조태섭 역에 이경영.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거대한 흑막 입니다. 국민들의 지지를 받는 정치인 입니다. 정치계의 거물로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악의 손으로 나옵니다. 이중성을 엄청 가지고 있는 인물로 표면적으로는 국민을 위하고 헌신하는 정치인이지만 위대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서라면 자신의 행보에 방해가 되는 요소들은 다 제거하는 인물입니다. 

 

어게인마이라이프-김지은
어게인마이라이프-김지은

김희아 역에 김지은. 

온실의 화초를 거부한 재벌가의 이단아로 천하그룹 김건영의 외동딸로 나옵니다. 

지식이 풍부하고 깡도 좋고 인물도 좋아서 부족함이 없습니다. 재벌가에 소문난 천재로 과학고를 거쳐서 이과 천재들이 모인다는 한국대 컴퓨터공학과에 입학합니다. 아버지 그룹의 후계구도에서 빠져 연구 활동에 전념하고 싶어 합니다. 소탈한 성격이고 자기 주관이 뚜렷합니다. 

 

그리고 이민수 역에 정상훈이 나옵니다. 발톱을 드러내지 않는 맹수 같은 남자로 희우의 법학과 선배이자 친구로 나옵니다. 

김한미 역에 김재경이 나옵니다. 

아름다운 미모와 똑똑한 두뇌를 가지고 있으나 아버지 김석훈에 의해 꿈을 펼치기가 어려웠습니다. 아버지에 대한 증오심이 많고 삐뚤어진 청소년기를 보냈습니다. 희위에게 과외를 받으며 점점 공부에 자신감을 가진 한미는 포기했던 대하겡 진학하고 새로운 꿈을 꾸기 시작합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줄거리

인생 2회차를 맞이하는 능력치가 엄청난 열혈 검사의 절대 악을 응징하려는 것을 통쾌하게 그리는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초반에는 열혈 검사 김희우(이준기)가 어쩌다 억울한 죽음을 당하게 되었는지 그가 맞서게 될 절대 악인 조태섭(이경영)과의 악연은 어떤지가 나올 예정입니다. 

인생 2회차 희우는 자신의 복수를 완성시킬 운명의 파트너 김희아(김지은), 이민수(정상후), 김한미(김재경), 김규리(홍미라), 박상만(지찬), 그리고 우용수 (이순재)를 만나 이전 삶의 기억을 토대로 치밀하게 복수를 준비합니다. 이들과 어떠한 식으로 인연을 맺고 김희우로 인하여 이들의 운명이 어떻게 바뀌는지를 중점적으로 보시면 더욱 재미있게 어게인 마이 라이프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드라마 스트리밍은 웨이브와 쿠팡플레이에서 가능하고 나중에 무료다시보기 하시려면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어게인마이라이프 드라마 다시보기

 

 같이 보시면 좋은글

돼지의 왕 스릴러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차이)

 

돼지의 왕 스릴러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차이)

돼지의 왕 스릴러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차이) 티빙에서 금요일 오후 4시에 방송하는 추적, 스릴러 드라마로 <돼지의 왕>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돼지의 왕 스릴러 드

caric.tistory.com

 

 

누누티비 noonootv 영화 드라마 예능 미드 애니 무료다시보기 - 꿀템,꿀팁

티비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로 누누티비가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영화, 드라마, TV예능, 애니메이션 까지 정말 최신 영상을 발빠르게 볼 수 있는 곳 입니다. 누누티비 최신주소와 버퍼링 없

culte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