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N 어쩌다 사장2 11회가 5월 5일 어린이날 하였습니다. 출연진으로 조인성 차태현이 나옵니다. 촬영지는 경기도 화천 원천상회 입니다. 본 방송을 못보셨다면 아래에서 어쩌다 사장2 재방송 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어쩌다 사장2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김혜수! 회장급 알바생 전격 등장에 사장즈는 안절부절ㅋㅋㅋ

https://youtu.be/IhV24uxIDRQ

예능 다시보기

이날 알바는 알바가 아니었습니다. 어쩌다 사장 최초로 알바생 걱정하는 사장님입니다. 알바 인수인계 걱정 한번 하고 배달 한번 가고 걱정 가득한 사장님들을 찾아온 알바생의 정체는 누구일까요?

 

갓혜수 김혜수 그리고 황금배우 박경혜 입니다. 인수인계 받느라 정신없는 알바생들을 찾아온 깜짝 손님도 등장합니다. 

그 겨울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일등배우 한효주 입니다. 

어쩌다사장2-김혜수-차태현.jpg
어쩌다사장2-김혜수-차태현.jpg

정말 감사한 회장급 알바생들입니다. 

조셰프와 막내 셰프 한효주의 점심 영업도 시작이 됩니다. 서빙, 캐셔, 갓혜수와 황금 알바 박경혜 출동합니다.

카운터 응대부터 설거지, 서빙까지 몸이 두개여도 부족하지만 김혜수와 박경혜는 결국 다 해냅니다. 초특급 알바생들과 함께 하는 이번 어쩌다 사장2 11회 본방송을 못보셨다면 아래에서 어쩌다 사장2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예능 다시보기

한효주는 조인성의 주방일을 도왔습니다. 자연스럽게 손님들이 들어오자 물부터 서빙하였습니다. 어떤 손님은 '성수다' 라고 색다른 반응을 하여 눈길을 끌기도 합니다. 

 

 

 추천글

호적메이트 16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이경규 5월 딸 이예림 사위 김영찬과 함께 부모님을 찾아뵙다

나의 해방일지 다시보기(+1회 줄거리, 인물관계도)

어게인 마이 라이프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원작정보)

돼지의 왕 스릴러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차이)

안싸우면 다행이야 76회 무료다시보기 무인도 섬위치 촬영지 토니안 천명훈 KCM 앤디 예비 신부 이은주

피클티비(peekleTV) 드라마,영화,예능,미드 무료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