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정보

제네시스 GV70 외관내부 디자인, 출시일, 가격

생활정보금융꿀템 2020. 11. 5. 17:38

제네시스 GV70 외관내관 디자인, 출시일, 가격

 

 

제네시스에서 2020년 연말에 출시를 하는 프리미엄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 suv gv70이 내부, 외관 디자인을 공개하였습니다. 2021년까지 6개 모델 중 다섯 번째로 선보이는 차량입니다. 내년 1월에 출시되어질 gv80부터 제네시스 브랜드의 두 번째 SUV 모델입니다. 디자인이 참 좋고 디자인도 정말 압권입니다.

GV70 실내디자인을 보면 역동성이 느껴지고 고급스러움도 느껴지고 중형 suv로 정말 럭셔리 한대요. 제네시스 고유의 외관 디자인이 그대로 살아있고 운전자 중심의 구조와 한국적인 여백의미, 여백의 아름다움, 공간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여 살려낸 디자인이 정말 큰 특징입니다. 운전하다가 내부 보느라 시선이 분산되지는 않을까요? 농담입니다. 라운드 형태도 많이 생각나고 바게뜨 방처럼 길쭉하고 라운드 처리되어 더 생각이 많이 납니다. 미래지향적이면서 라운드 형태라서 더욱더 동양적이고 여백의 미가 더욱더 살아 있습니다. 제네시스 gv70 SUV 스포츠 패키지 또한 운영이 된다고 합니다. GV70은 2020년도 안에 출시가 되어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사전계약도 시작을 하겠지요. 판매량도 꽤 높을 듯 한데 결함만 없다면 정말 대박 SUV 차량입니다. GV70을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빠른 출시 소식에 매우 기뻐할 듯 싶습니다.

GV70의 전면부를 보면 제네시스 로고가 담긴 유럽형 스타일의 방패모양 그릴도 정말 좋고 헤드램프도 낮게 위치하였고 공격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잘 보여 준다고 생각됩니다. 2줄의 디자인으로 쿼드 램프가 적용되어 있어서 깔끔한 느낌인데요. 측면부에는 쿼드램프 상단으로부터 시작되어 차체 중간을 가로지르는 파라볼릭 라인이 매우 럭셔리한 감성을 그대로 살리고 있습니다. 다른 쿠페 차량들과 달리 날렵하게 떨어지는 지붕 선의 라인도 멋지게 디자인 되어 있어서 오래보아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아요. 중고차시장에서도 판매량 상위권 일 듯 하네요. 아래로 흐르는 C 필러의  크롬 선은 스포티한 이미지를 연출해주고 있습니다. 후면부 또한 쿼드 램프가 적용되었습니다.

제네시스 gv70 실내는 비행기 날개의 유선형 조형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차량 디자인 하신 분한테 상줘야 겠어요. 슬림한 형태의 송풍구와 센터페시아 조작 버튼갯수를 아주 줄인 LCD 터치패드와 다이얼 방식의 전자변속기 그리고 새로운 개념의 무드 조명이 적용되었습니다. 스포티함을 더욱 세련되게 올려주는 스포츠 패키지 모델도 같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제네시스 GV70 스포츠 패키지는 전용 앞쪽 범퍼 지-매트릭스 패턴을 전용한 21인치휠 그리고 다크크롬 가니쉬와 큰 구경의 배기구가 듀얼로 있어서 매우 스포티한 감성을 보여주는데 후면부 디자인도 아주 압권입니다. 번호판 있는 부분이 조금 각지고 듀얼머플러도 큼직하니 시원시원하네요. 
gv70 내부를 보겠습니다.
내부는 스포츠전용 내장 컬러와 전용 스티어링 휠 그리고  콘솔과 도어 트림에 카본파이버 디테일을 통해서 더욱 다이나믹한 느낌을 보여 줍니다. 내부 색상도 아주 심플하고 좋으며 센터페시아 모습도 독특하네요. 운전석에서 보조석으로 넘어갈 때도 힘들지 않을까요? 데이트 한다면 보조석에 있는 여자친구가 좀 멀리 있어 보일 듯 합니다. SUV의 단점이네요. 데이트는 세단으로..하세요. 대시보드 운전석 쪽에 아주 독특하고 클러스터는 낮고 길쭉해서 더욱 신선함이 돋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