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스토리 블로그 유입높이기 키자드에서 키워드 얻는방법

 

블로그 포스팅을 열심히 해야하는데 저품질, 펍벤 등을 겪어보니 하루에 포스팅을 많이 하기가 두려울때도 생깁니다. 내가 직접 모두 작성하는 창작의 글이 아닌 다른 블로그를 보고 어느정도 벤치마킹을 하게 되고 키워드도 따라서 하게 되다보니 그런 것 같습니다. 또한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도 어렵다보니 저품질에 걸리지 않고 오랫동안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려면 정말 정성 포스팅도 하고 꾸준하게 포스팅하면서 될때까지 해보면 어느정도 수익도 많이 받으면서 블로그 운영을 할 수 는 있을 것 같습니다. 정성을 다해 작성한 글이 어떠한 키워드를 선택하여 썻는지에 따라서 유입도 달라지게 되고 방문자수와 조회수도 높아지게 됩니다. 고급키워드 얻는방법 중에서 하나의 사이트를 소개해드립니다...

 

검색 사이트에서 키자드라고 검색합니다.

키워드를 찾는 사이트는 몇군데가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사이트는 제가 1년전에 알게되어 그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는 키워드 찾는 사이트 입니다.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이용을 많이 하면 포인트가 쌓이고 이 포인트를 사용하여 키워드를 찾아보면 됩니다. 키워드 찾는 법은 저도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키자즈는 고급/특급 키워드를 랜덤으로 추출해줘서 티스토리 블로그나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할 때 꽤 큰 도움이 되고 상품 키워드도 추출이 되어서 네이버 블로그에 쿠팡 파트너스 게시물을 작성할 때에도 도움이 됩니다.

 키자는 즐겨찾기 해두시면 좋습니다. 접속하면 이러한 화면이 나옵니다. 키워드 마법사에서는 어떤 키워드에 대해서 네이버, 구글, 다음에서의 PC검색량, 모바일 검색량, 문서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0% 정확한 것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키워드 검색을 해보고 글을 작성하는 것과 그렇지 않고 그냥 감으로 작성하는 것은 분명히 큰 차이가 있을 것 같습니다.  포인트를 적립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주고 로그인을 해주고 출석체크도 매일 해주면 됩니다. 출석체크를 해주면 포인트 10이 적립이 됩니다. 

 

먼저 고급 키워드 얻기를 눌러봅니다. 키워드 검색량과 블로그 수는 네이버 기준입니다. 고급키워드 얻기는 100포인트가 차감이 되고 특급키워드 얻기는 150포인트가 차감이 됩니다. PC검색량과 모바일 검색량 대비 블로그 수가 적은 키워드를 키자드에서 랜덤으로 추출을 해줍니다. 키자드 후원을 하면 후원 혜택으로 연관키워드를 최대 200개 까지 검색할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키자드는 나의 블로그를 연동해야 가능합니다. 블로그 지수나 블로그 등급이 각각 다르므로 자신의 블로그에 맞는 키워드를 추출해주는 것 같기도 합니다.

키자드 사이트에서 하루에 한번 고급키워드와 특급 키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 얻기를 이용하려면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하루에 한번 출석체크 10포인트, 스폰서 사이트 방문 60포인트 (현재 스폰서 3개, 개당 20포인트), 로그인 50포인트로 하루에 120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 얻기는 랜덤으로 키워드를 정하여 보여줍니다. 고급키워드는 5개, 특급 키워드는 3개를 줍니다. 랜덤으로 키워드를 주기 때문에 저는 좋은 키워드를 받을 확률을 올리려고 주로 고급 키워드 얻기를 이용합니다. 받은 키워드들은 내 키워드 메뉴에 최대 100개까지 저장이 됩니다. 100개가 넘어가면 날짜순으로 받은 키워드들이 사라집니다. 

저는 구글 스프레드시트에 좋은 키워드들을 저장해두기도 하고 일단 매일 포스팅을 해야 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랜덤으로 키워드를 주기 때문에 허탕치는 경우도 생기지만 네이버 블로그, 쿠팡용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저품질 블로그 등을 모두 운영하고 있어서 허탕까지는 안칠 것 같습니다. 생각하지도 못한 키워드를 받아 연구해보고 인사이트를 많이 많이 넓힐 수도 있습니다. 키워드 들을 최대한 많이 찾아놓고 인사이트를 많이 연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ZUM 사이트에서 검색어 순위에 오른 키워드로 글을 작성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키자드 포인트 얻는 방법 2가지 

키자드는 개인이 운영하는 사이트 입니다. 포인트를 판매하거나 제휴 광고 등으로 수익을 얻으며 운영하고 있습니다. 

포인트를 무료로 얻은 방법은 처음에 회원가입하고 나의 블로그를 연동하면 550 포인트까지 올라갑니다. 고급키워드, 특수키워드 검색사용후 차감된 포인트를 다시 채워놓는 것이 좋겠습니다. 포인트 옆에 무료충전을 클릭하면 스폰서 광고를 통해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다음 방법은 하루에 한번 출석체크하여 충전하면 되겠습니다. 로그인시 50포인트, 출석체크시 10포인트 입니다. 

<같이 보면 좋은 컨텐츠>

2021.05.08 - [Review] - 바퀴달린집2 임시완드론

2021.04.25 - [생활건강정보] - 사직서 쓰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