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2탄 7만원 인센티브 받는법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2탄

저는 서울에 살고 있지만 본 포스팅에서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7만원 인센티브 이벤트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2021년 6월 1일부터 예산이 다 끝이 날때까지 선착순으로 진행이 되는 이벤트입니다. 그러므로 얼른 서둘러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서두르세요. 기존 사용자의 소비지원금 사용금액 산정은 2021년 6월 1일부터의 결제건을 대상으로 합니다. 

인센티브는 시군예산 소진시 10% 미만으로 지급될 수 있습니다. 

소비지원금도 예산의 범위내에서만 지급이 됩니다. (약 124만명)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대상자

경기도민 누구나 또는 경기도 생활권인 누구나 대상이 됩니다.

즉, 거주지가 꼭 경기도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7만원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됩니다.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신청방법

경기도민이라서 행복한 지역화폐 소비지원금을 드립니다. 한명에 한번 지급입니다 .

생애 최초 충전자는 20만원이상 충전하면 5만원 소비지원금 + 2만원 인센티브 (20만원 충전시) 최대 7만원

생애 최초 충전자는 1회에 20만원 이상을 충전해야 소비지원금이 지급이 됩니다. 

 

기존 사용자는 20만원 이상 소비하면 5만원 소비지원금 + 2만원 인센티브로 20만원 소비시 최대 7만원을 줍니다.

기존 사용자는 2021년 6월 1일 이전에 충전한 지역화폐를 사용해도 소비지원금이 지급이 됩니다. 

 

1. 경기지역화폐 기존 사용자

20만원 이상 사용시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7만원 지급입니다. 

20만원 충전하면 20만원 인센티브이고 20만원 사용시 5만원 소비지원금을 받습니다. 20만원 -> 27만원 최종 금액입니다.

경기지역화폐 회원 누구나 누적 20만원 결제시 소비지원금 5만원 지급을 받습니다. 

 

2. 생애최초 경기지역화폐 가입자 

20만원 이상 충전시 지류형 지역화폐는 제외입니다.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7만원 지급입니다. 

20만원 충전하면 2만원 인센티브이고 플러스 소비지원금 5만원이 되면서 최종적으로 20만원에서 27만원이 됩니다.

 

충전이 처음이신가요?

경기지역화폐 런칭 이후 2021년 5월 31일까지 충전 이력이 없는 회원은 첫 1회 20만원을 충전하면 소비지원금 5만원을

받습니다.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지급시기

지급 요건을 충전하면 즉시 받습니다. 성남, 시흥, 김포는 주 한번 일괄 지급입니다.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유의사항을 알아보면

1. 기존사용자는 2021년 6월 1일 이전에 충전한 금액을 사용하더라도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7만원을 지급받습니다. 

2.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지급 이후 1개월 이내에 5만원을 소진해야 합니다. 

3. 예산은 약 124만명 분의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예산이 부족하면 상황에 따라서 10% 미만으로 지급이 될 수 도 있습니다. )

4. 생애최초 신청자의 경우 경기지역화폐카드 수령 이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우편발송으로 카드가 도착하므로 1주일 정도 소요가 됩니다.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잘 받는 팁>

1. 경기지역화폐와 삼성페이 연동

발급 받은 경기지역화폐가 삼성페이로 연동이 됩니다. 모바일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2. 경기도 배달앱 배달특급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배달특급에서 이용시 5% 쿠폰 지급됩니다. 

 

경기지역화폐가 더욱 편리하고 좋아졌습니다. 

 

삼성페이 모바일 간편결제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6월 1일 부터입니다. 

 

실물카드가 업성도 삼성페이 모바일 결제로 경기지역화폐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배달특급에서 지역화폐 사용시 5% 할인쿠폰을 지급합니다.

 

경기지역화폐로 배달 특급 이용을 한다면 다음 결제 시 사용이 가능한 5% 할인쿠폰을 지급합니다. 

 

<경기지역화폐 삼성페이 등록방법>

경기지역화폐가 삼성페이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6월 1일부터 삼성페이에 경기지역화폐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삼성페이에 등록하여 하나의 휴대폰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형 지역화폐를 사용하는 성남, 시흥, 김포 3개 시군은 제외가 됩니다. 지갑이 필요없는 삼성페이라서 앞으로 지역화폐를 사용할 때에도 더욱 편리해집니다. 예산이 다 소진이 되는 시기까지 이므로 사용 가능한 곳이라면 열심히 써야하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컨텐츠>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받으려면?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받으려면? 경기도에서는 만 18세 이상부터 만 39세까지 청년 중에서 취업 면접을 본 사람에게 면접 비용을 지원을 합니다. 경기도 청년의 적극적인 구직활동을 지원하려는

caric.tistory.com

 

 

경기도 청년 복지포인트 1년동안 120만원

경기도 청년 복지포인트 1년동안 120만원 경기도 지역에서 6월 1일 화요일부터 15일 화요일까지 새로운 청년 정책에 대한 첫 참염자 칠천여명을 모집합니다. 이 제도가 무엇이고 대상자는 누구

cari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