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정보

기아 K8 하이브리드 가격

생활정보금융꿀템 2021. 5. 9. 21:57

기아 K8 하이브리드 가격

5월 4일 기아자동차에서 K8 하이브리드를 출시하였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기아 K8 하이브리드 가격, 제원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K8은 지난달 출시한 2.5가솔린 과 3.5가솔린, 3.5LPI 에 1.6 터보 하이브디르를 추가하여 총 4개의 엔진 모델로 운영이 됩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이 점점 인기가 많아지면서 연비 걱정도 덜하게 되었습니다. 이 부분이 하이브리드 차량의 큰 장점입니다.  기아 K8 하이브리드 차량의 장점으로 구동모터의 효율을 높이고 12볼트 보조배터리를 통합한 고전압 배터리를 사용하여 차의 무게도 줄이고 기존 모델인 K7 하이브리드의 연비가 16.2 인데 이보다 약 11퍼센트 높은 복합연비 18을 달성한점이 눈에 띕니다. 리터당 18킬로미터를 달릴 수 있어서 운전을 많이 하는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입니다. 영업을 많이 하는 분들이 구입하고자 하는 차량이 될 것 같습니다. 

올해 들어 기름값은 여전히 비싼편인데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경기도 지역에서 서울로 출퇴근 하는 분들에게는 기름 유지비용이 많이 들 수 밖에 없는데 이제 하이브리드 차량을 운전하면 연비가 매우 효율적이 되어서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전기차와 내연기관 차량의 장점을 함께 느껴볼 수 있습니다.

엔진을 보면 최고 출력 180마력, 최대토크 27의 1.6 터보 하이브리드 엔진과 최고출력 44.2, 최대 토크 264의 구동모터, 6단 자동변속기를 조합하여 하이브리드의 정숙성과 효율성을 확보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 1.6 터보 하이브리드 엔진은 이전 K7 2.4 하이브리드 엔진과 비교를 하였을 때, 최고 출력 159 와 최대토크 21 대비 약 13프로, 29프로 향상된 주행성능을 보여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외형 디자인을 살펴보면 이번 K8 하이브리드에는 하이브리드 전용 17인치 전면가공 휠, 후면부 하이브리드 엠블럼, 하이브리드 특화 클러스터 그래픽을 더하여 좀더 개성미 넘치는 하이브리드 만의 독창성을 보여줍니다. 이런 디자인이 주는 독특함은 더욱 차량을 다시 돌아보게 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고 오래 타도 거의 질리지 않는 디자인으로 생각됩니다.  

제원도 살펴보면 차의 길이는 5015 밀리, 전폭은 1875밀리, 전고는 1455밀리, 휠베이스는 2895밀리 입니다. 더욱 길어지고 커진 차량으로 5미터가 넘는 차의 길이입니다. 차의 무게는 1.6톤이 넘어갑니다. 기아 대표 플래그십 세단 모델로 꼭 타보고 싶은 차입니다. 

편의장치와 안전장치를 보면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NSCC, 지능형 속도 제한 보조 ISLA, 고속도로 주행보조 2 HDA2, 전방 충돌방지 보조 FCA,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SCC 등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많이 탑재하여 높은 수준의 안전성과 편의성까지 확보하여 운전자들이 고민하는 안전에 대한 부분까지도 확실히 하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드 차량이어서 전기모터의 파워도 함께 사용합니다. 합산된 최고 출력은 230마력입니다. 엑셀을 밟으면 정말 쭉쭉 나갈것 같습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이라서 엔진 소음도 거의 없고 정숙한 주행이 될 것 같습니다. 

기아 K8 하이브리드 가격을 알아보면 트림별 가격은 노블레스 라이트가 3600만원대이고 노블레스가 3900만원대, 시그니처는 4200만원대 입니다. 개별소비세 3.5퍼센트 및 하이브리드 세제 혜택 반영을 기준으로 정한 가격입니다. 저공해자동차 제2종으로 서울시 기준으로 공영주차장 및 전국 공항주차장 요금이 반으로 감면이 되고 남산 1호 3호 터널 혼잡통행료 를 내지 않아도 되는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도심 주행에 더 힘을 실을 수 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컨텐츠>

 

 

현대 SUV 제네시스 GV70 GV80 제원, 유지비 비교해보기

현대 SUV 제네시스 GV70 GV80 제원, 유지비 비교해보기 오늘 포스팅에서는 제네시스 GV70과 제네시스 GV80 의 제원을 비교해보겠습니다. 일단 SUV 모델 중에서 매우 인기가 높은 차종으로 디자인

caric.tistory.com

 

 

우주선을 닮은 현대 스타리아 가격, 디자인, 제원

우주선을 닮은 현대 스타리아 가격, 디자인, 제원 현대 스타리아 자동차가 나왔습니다. 현대자동차에서 무려 22년만에 새롭게 내놓은 MPV 입니다. 마치 우주선을 생각나게 하는 실내공간도

cari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