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건강정보

불 타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

생활정보금융꿀템 2023. 5. 14. 00:43

불 타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

오행은 동양 역학사상의 핵심적 개념으로 목과 화, 토, 금 그리고 수의 다섯 가짓수의 형태로 표현되겠습니다.

 

오행은 그 자체가 꿈에 나오게 되는 경우는 드물겠지만 꿈의 이미지 뒤편에 오행이 숨어 있는 분들은가 많다고 해서 그 상징 내용과 오행간의 관계를 유추하여 꿈을 분석해야 해요. 화는 불에 연관한 모든 일이 여기에 담겨되겠습니다.

불에 관한 꿈은 돈과 재산, 애정, 정열, 임신, 영혼의 정화, 심각한 정사, 재생, 죽음, 영적인 지혜를 뜻한해요. 예지몽에서는 사고와 재해, 급성 질환 그리고 전쟁을 뜻한해요. 불은 근본적인 상징의 폭이 크기 때문에 그 의미가 다양하기 때문에 꿈의 줄거리를 전체적, 그리고 결합적으로 판단해야 해요.

 

불 타는 꿈해몽
불 타는 꿈해몽

 

그럼 현 시점부터 적극적으로, 불 나는 꿈 내지 불 타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는 하단과 같아요.

오늘 글에서는 불 나는 꿈 내지 불 타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에 대하여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친구 나오는 꿈해몽 분위기별 풀이 9가지 에 관해서 호기심이 생긴다면 아래단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해보세요.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

친구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 오늘 글에서는 친구 나오는 꿈해몽 분위기별 풀이 9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죠. 이전에 알아보았던 똥 꿈해몽 분위기별 풀이 15가지에 대해 알고싶

motorora.tistory.com

 

 

 마당을 청소하고 쓰레기를 모아서 불태운 꿈

불 타는 꿈해몽 첫 번째! 마당이나 정원은 본인에게 있어서 귀중한 것, 애지중지를 하고 있는 것, 이를테면 가족, 영혼, 사랑, 내적인 생활 등을 뜻한하죠. 마당이나 정원의 상태는 마음의 황폐함과 풍요로움을 알 수 있는 지표이죠. 또한 마당이나 정원에 연관한 꿈은 자기 자신에게 일어나게 되는 귀중한 변경를 암시하는 꿈이죠. 마당을 청소하고 쓰레기를 모아 불태웠다면 마음 속의 근심이 빼앗기게 될 것이죠.

 

 집에 불이 났지만 불꽃은 보이지 않은 채 연기만 시커멓게 피어오르는 꿈

불 타는 꿈해몽 두 번째! 꿈에 대두을 하는 연기는 어찌 일의 허상과 불분명함, 혼란, 불쾌함 그리고 불운을 의미하죠. 꿈속에서 자기의 집에 불이 났지만 불꽃은 보이지 않은 채 연기만 새까맣게 피어향상하였다면 이 꿈은 문제에 관한 해결책은 없으며 얘기만 무성함을 뜻한하죠. 가족간에도 의견이 일치되지 못하며 중구난방 다툼이 나타날 여지가 있있어요. 혹시 근래에 손실된 재물이 있으시다면이라면 빠른 시간에 되찾기 어려울 것이죠.

불 타는 꿈해몽
불 타는 꿈해몽

 

 불이 났는데 바람이 불길을 더욱 크게 번지게 하는 꿈

불 타는 꿈해몽 세번째! 꿈에 나타나게 하는 바람은 정신이나 의식활동을 상징을 하죠. 또는 직장의 상사나 능력자, 귀인의 영향력과 협조를 발휘한다. 예지몽에서는 재난 또는 질환의 전조증상으로 해석하기 때문에 조심해야 하죠. 또한 바람은 고충과 위기, 어떠한 압력, 파괴력, 실력, 세력, 기세 그리고 정력을 뜻한하죠. 불이 났는데 바람이 불길을 더욱 크게 번지도록 하는 꿈은 하는 일, 보통과 다르게 금전적인 측면에서 막대한 이익이 생길 것을 암시하죠. 또는 사회적으로 큼지막한 영향력을 드러내게 될 것이죠.

 

 물건 등이 불에 타서 잿더미가 수북히 적립되어진 것을 보는 꿈

불 타는 꿈해몽 네 번째! 나무가 타거나 물건이 타고난 뒤 남는 재에 연관한 꿈은 허무하게 없어지는 것과 오래전를 상징을 하죠. 동시에 함께 청춘의 덧없음과 죽음을 나타내주는 경우도 있어요. 또한 재는 재물이나 본인의 노력의 결과 등을 의미하기도 하죠. 꿈속에서 물건 등이 불에 타 잿더미가 수북이 적립되어진 것을 봤다면 이 꿈은 재물이 불어나고 경영을 하는 일이 원활하게 발전하며 번성을 이룬다는 암시이죠.

 

 물체가 불에 타서 재로 변해버리는 꿈

불 타는 꿈해몽 다섯 번째! 물체가 불에 타서 재로 변해버리는 꿈은 정점, 절정에 도달하였다가 그 힘이 천천히 소멸되고 상실돼 가는 것을 말한하죠. 또한 별달리 효과가 없었던 것이 가치가 있는 물건이나 효과가 큼지막한 무엇으로 변환되는 것을 의미해요.

불 타는 꿈해몽
불 타는 꿈해몽

 바람이 불어서 집이 날려 가는 꿈

불 타는 꿈해몽 여섯 번째! 바람이 불어서 집이 날려 가는 꿈은 사업이나 가정에 재난이 닥쳐 절망스러운 지경에 이를 것을 암시하죠. 혹은 심리적으로 자신이 의지하고 있었던 어느 것이 허상이었음을 깨닫게 되고요.

 

 

 불이 확 타고 있거나 불을 피우고 있는 꿈

불 타는 꿈해몽 일곱 번째! 불이 확 타오르고 있다거나 불을 피우고 있는 꿈은 재산이 오르게 될 암시이죠. 또한 임신과 성적인 행위를 상징하고 불타는 연정을 뜻하네요.

 

 촛불을 켜놓고 소원하는 꿈

불 타는 꿈해몽 여덟 번째! 촛불을 켜놓고 소망하는 꿈은 본인의 절실한 소망이 달성될 것을 상징하죠. 즉 도움이 되는 이들이 많다고 해서져 일이 원활하게 진행되고요.

 

 나무가 불타오르거나 불구덩이에 던져져 있는 꿈

불 타는 꿈해몽 아홉 번째! 나무가 불타오르거나 불구덩이에 던져져 있는 꿈은 진면모의 생명력과 에너지가 쇠약해지고 손실되고 있다하는 것을 떨친다. 감정의 고조, 절제를 할 수 없는 힘에 이끌린다는 뜻도 있어요.

 

 함께 보시면 좋은글

어게인 마이 라이프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원작정보)

 

어게인 마이 라이프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원작정보)

어게인 마이 라이프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원작정보) 이준기 배우가 나오는 SBS 금토드라마 추천으로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등장인물 줄거리 원작정보 그리고 무료다시보기 알아봅니다.

caric.tistory.com

방귀가 많이 나오는 이유

 

방귀가 많이 나오는 이유

방귀가 많이 나오는 이유 오늘 포스팅에서 방귀가 많이 나오는 이유 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속이 부글거리며 방귀가 나오는 것은 지극히 정상적인 일 입니다. 그러나 평소

cari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