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정보

신형 포르쉐 카이엔 SUV 가격 제원

★ⓔ$★ 2021. 10. 12. 00:01

신형 포르쉐 카이엔 SUV 가격 제원

포르쉐 파나메라도 멋있지만 SUV인 카이엔도 너무 멋진 SUV 입니다. 요즘은 전기차도 나와서 더 좋은 카이엔 입니다. 

대표적인 독일 수입차 프리미엄 브랜드인 포르쉐는 최근에 국내 판매량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인기 수입차종이 되겠습니다. 포르쉐 SUV 로 마칸과 카이엔이 있는데 카이엔은 포르쉐 대표 SUV 모델로 오래전부터 포르쉐 SUV로 자리를 잘 잡아오고 있고 판매량이 꾸준하게 올라가고 있습니다. 포르쉐에서 SUV 모델은 마칸과 카이엔 두종류만 있으므로 더욱 인기가 높은 것 같습니다. 

 

 포르쉐 카이엔 가격

 

포르쉐 카이엔 가격을 알아봅니다. 기본 모델의 경우 1억 1120만원 부터 시작합니다. 가장 기본 모델의 가격으로 구매시에 여러가지 옵션을 추가하면 1억 중반대부터 2억원대로 옵션별로 다양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포르쉐 카이엔은 새롭게 출시되면서 쿠페형 SUV 카이엔 쿠페도 함께 출시가 되었습니;다. 카페인 쿠페의 가격은 일반 모델보다는 가격이 더 비쌉니다. 1억 2천 2십만원부터 기본 모델의 가격이 시작이 됩니다. 

아래에서 현대캐스퍼 기아 EV6 제네시스 GV60 전기차 가격도 확인해보세요.

현대 캐스퍼 경형 SUV 가격

기아 EV6 전기차 가격 제원

제네시스 GV60 전기차 가격

 포르쉐 카이엔 연비와 출력

 

포르쉐 카이엔은 일반 모델, 쿠페, 터보 모델에 따라서 출력과 연비가 다릅니다. 각 모델별로 출력, 제로백 등을 알아봅니다. 위 사진에서 가운데 사진이 일반 SUV 카이엔 모델입니다 347마력으로 제로백은 6.2초가 나옵니다. 

위 사진에서 맨 오르쪽 사진이 카이엔 쿠페 모델로 347마력에 6초의 제로백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카이엔 터보 모델입니다. 카이엔 터보 모델은 558마력이고 4.1초의 엄청 빠른 제로백 스피드를 보여줍니다. 엄청난 파워와 출력을 보여주는 카이엔 터보 모델입니다. 포르쉐 카이엔 연비는 6.6 부터 7.8 정도입니다. 고성능 스포츠카 답게 연비는 좋은 편은 아닙니다. 기름을 많이 먹기는 합니다. 하지만 출력이 워낙 좋고 포르쉐 타시는 분들이 연비 생각하면서 타지는 않으니까요. 

 

 포르쉐 카이엔 디자인

 

포르쉐 카이엔은 포르쉐의 패밀리 룩을 따릅니다. SUV는 스포티합니다. 고급스럽고 바로 달려나가고 싶은 느낌이 드는 자동차 입니다. 카이엔의 외부 디자인과 내부 디자인을 살펴봅니다. 전형적인 스포차카인 카이엔 그리고 카이엔 쿠페 두모델 모두 5시트의 여유로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이엔에 가족들과 함께 타고 여행을 떠나기에도 좋고 카이엔 쿠페에 지인들을 태우고 외식하러 가거나 데일리카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어떠한 모델을 타더라도 우아하고 럭셔리한 느낌은 살아있습니ㅏ. 

포르쉐 카이엔은 프론트 윙, 파워돔이 적용된 본넷, 3단 에어인테이크가 고유의 포르쉐 모습을 보여줍니다. LED 매트릭스 빔이 포함된 헤드라이트는 독특한 존재감을 갖습니다. 카이엔 터보는 더 날렵하고 탄탄한 모습으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연예인 들도 많이 타는 포르쉐 카이엔으로 개그맨 지상렬씨도 탑니다. 

포르쉐 내부 디자인은 흠잡을 때 없는 완벽한 모습입니다. 시동은 핸들 왼쪽에 키를 꽂는 곳이 있습니다. 신형 포르쉐 카이엔은 기어봉도 더 멋있어 졌습니다. 외부도 고급스럽지만 내부는 더 좋습니다. 벤츠 GLE SUV 처럼 센터페시아에 손잡이가 2군데 있어서 편리합니다. 버튼들이 많기에 포르쉐 카이엔 운전석에 앉으면 항공기 기장석에 앉아있는 느낌이 듭니다. 

 

 신형 포르쉐 카이엔 휠

 

포르쉐 카이엔 휠 모습입니다. 다양합니다. 옵션 구성별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디자인에 따라서 추가요금이 다르게 들어갑니다. 잘 비교하여 선택하면 좋겠습니다.

아래에서 아우디 A4와 아우디 Q5의 가격 제원도 알아보세요.

아우디 A4 가격 제원아우디 Q5 가격 제원

 포르쉐 카이엔 제원

카이엔 쿠페는 도어는 2개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도어는 다 있고 정원만 4명이 탑니다.  3세대 포르쉐 카이엔 쿠페의 경우 전폭은 1985밀리, 전장은 4930밀리, 전고는 1675밀리미터 입니다. V6 엔진에 복합연비는 7.8 정도 이고 최고속도는 243킬로 이고 공차중량은 2톤이 좀 넘어갑니다. 3세대 포르쉐 카이엔 터보 쿠페는 일반 쿠페보다 7천만원 이상 더 비싼데 V8 트윈터보 엔진에 4륜구동이고 제로백은 3.9초에 최고속도는 287킬로입니다. 전폭이 쿠페보다 4밀리 더 크고 전장은 9밀리 더 길고 전고는 1653으로 조금 낮아집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현대 캐스퍼 경형 SUV 제원과 가격은?

 

현대 캐스퍼 경형 SUV 제원과 가격은?

현대 캐스퍼 경형 SUV 제원과 가격은? 요즘 차박 때문에 대형 SUV나 중형 SUV가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현대 캐스퍼 경형 SUV 제원과 가격 알아봅니다. 그러나 경차 추천 으로 현

caric.tistory.com

기아 EV6 전기차 가격 제원

 

기아 EV6 전기차 가격 제원

기아 EV6 전기차 가격 제원  기아 EV6 특징 기아 EV6는 한번 완충하고 최대로 갈 수 있는 거리는 475킬로미터라고 합니다. 전기차 특성에 맞게 슈퍼카급의 제로백 성능을 보여줍니다. 전기차 전

caric.tistory.com

제네시스 GV60 전기차 가격

 

제네시스 GV60 전기차 가격

제네시스 GV60 전기차 가격 길에서 제네시스 차량 너무 많고 주차장에도 몇대 들어오면 거의 다 제네시스 차량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제네시스 GV60 전기차 가격 알아봅니다. 지난 8월 중순

cari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