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정보

아우디 A4 가격 연비 제원

생활정보금융꿀템 2021. 8. 16. 01:00

아우디 A4 가격 연비 제원

아우디 A4 가격 연비 제원

아우디 코리아에서는 아우디 A4 5세대 부분변경 모델을 론칭 행사를 열고 본격적으로 출시를 했었습니다. 폭스바겐 디젤게이트 사건 이후에 판매량이 부진하였지만 이번 아우디 A4를 통해 아우디 코리아가 다시 부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우디 A4 5세대 부분변경 모델은 가솔린 TFSI 모델 2가지와 디젤 TDI 모델 2가지로 총 4가지 라인업으로 나와서 관심을 많이 받았습니다. 아는 지인이 청색의 아우디 A4를 타고 다니셔서 저도 몇번 시승을 해보았습니다. 차라 매우 부드럽게 잘 나가고 기어봉도 각지고 전체적으로 라디에이터도 각진 6각형 디자인으로 꽤 스포티하다는 느낌이라서 드라이브를 즐기기에 좋을 것 같다는 인상을 많이 받았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아우디 A4 가격 연비 제원 알아봅니다.

아우디A4 제원을 살펴보면 전장은 477센치, 전폭은 1845밀리, 전고는 143센치, 휠베이스는 2822밀리미리 입니다. 차량의 무게는 1.5에서 1.6톤이 좀 넘어갑니다. BMW 320D와 사이즈가 비슷한 것 같고 BMW 420D 쿠페와도 비슷한 전폭, 전고 같습니다. 프런트 범퍼 양쪽으로는 공격적인 디자인의 에어커튼을 넣어 더욱 스포티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헤드램프는 LED 헤드램프가 들어갔는데 일반 LED 모델보다 높은 조도를 가지고 있어서 더욱 시인성이 높은 장점이 있습니다. 

아우디 A4 가격 연비 제원

후면부 디자인은 트렁크 리드 부분을 살짝 위로 올려 스포일러의 역할을 할 수 있게 만들었으며 테일램프의 구성을 다이내믹 턴 시그널 LED 테일라이트를 사용하였는데 일렬로 늘어선 LED 라이트가 더욱 높은 시인성과 매력적인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수평화된 리어 범퍼는 안정감이 있으며 단정해 보이는 디자인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아우디 답게 최신의 편의사양을 보여줍니다. 12.3인치 스크린을 적용한 버츄얼 콕핏 플러스와 10.1인치 터치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MMI 시스템을 통해 온전자가 차량의 정보를 통합적이고 직관적으로 컨트롤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아우디 A4 가격 연비 제원

실내에는 분위기 감성을 올려주는 앰비언트 라이트가 적용되었고 도어 엔트리 라이트 등과 함께 멋진 조화를 이뤄서 여성운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야간 운전을 많이 하신다면 또는 어두운 주차장에서 주차할때에도 좋은 도어 엔트리 라이트 등과 실내 앰비언트 라이트 입니다. 앞좌석에는 전동 시트 및 메모리 시트를 적용하였고 네 방향의 요추지지대를 사용하고 있으며 뒷좌석 폴딩 시트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우디 A4 가격 연비 제원

아우디 A4는 혁신적인 기술이 합쳐진 최첨단의 안전 사양 및 편의 기술이 들어가서 모든 라인에는 차량에 장착된 초음파 센서로 차량과 주행 경로 내 물체와 거리를 측정하여 MMI 디스플레이에 표시해주는 주차 보조 시스템과 후방카메라가 보다 편리한 주차를 도와줍니다. 운전자의 시야와 상황을 방해하지 않는 프리센스시트, 프리센스 프런트 옵션이 있습니다. 사이드 어시스트를 기본으로 적용하여 안전한 주행을 돕습니다. 아우디 A4 신형 모델의 파워트레인으로는 최고출력 163마력에서 190마력, 최대토크 32.6에서 40.8 의 성능을 갖습니다. 복합연비는 1.2에서 15.9로 꽤 만족스러운 연료 효율성을 갖습니다.

아우디 A4 판매가격은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아우디 A4 판매가격은 A4 40 TFSI가 4752만원이고 A4 40 TFSI 프리미엄이 5252만원, A4 35 TDI 프리미엄이 5452만원, A4 40 TDI 콰트로 프리미엄이 5802만원입니다. 

이 가격은 부가세 포함이고 개별 소비세 인하 적용 기준으로 책정된 가격이 되겠습니다. 

아우디 A4 가격 연비 제원

아우디 A4 라인은 매해 출시될때마다 매우 많은 인기를 얻는 차량입니다. 아우디 A4를 구매하시면 아마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외제수입차 중에서도 준수한 연비와 적절한 가격대로 젊은 분들이나 젊은 여성들도 많이 선호하는 차량이 되겠습니다. 

아우디 A4 가격 연비 제원

동급 차량과 비교해보면 출력이 매우 높습니다. 엑셀을 밟을때 주행 성능이 아주 우수합니다. 전면에 육각형 그릴과 전면부의 날렵한 모습이 매우 인상적 입니다. 후면에는 듀얼 머플러가 탑재되어 더욱 멋진 뒤태이고 멋진 모습입니다. 후면 테일램프가 매우 아름답습니다. 

아우디 A4 가격 연비 제원

실내도 매우 고급스럽습니다. 운전석 부분이 조금은 좁은 느낌이라서 헤비급 운동선수들이 타기에는 어울리지는 않지만 키 170 전후의 젊은 사람들이 타기에 알맞은 차량 같습니다. 고급스러운 가죽시트와 통풍시트까지 구성되어 있어서 차량내부가 매우 세련미가 넘칩니다. 한번 타면 내리고 싶지 않는 느낌이 듭니다. 외관이 매우 스포티하고 내부까지도 깔끔해서 더욱 독창적인 내부 디자인을 뽐내는 것 같습니다. 

아우디 A4 가격 연비 제원

 

아우디 A4 가격 연비 제원

 

아우디 A4 가격 연비 제원

 

아우디 A4 가격 연비 제원

이외에도 2021 더 뉴 아우디 A4 차량에는 운전자 보조시스템인 아우디 프리센스 시티까지 업그레이드되면서 전방 도로 및 운전자와 차량을 한번에 확인하고 나서 충돌까지 감지해내는 비상제동 능력까지 겸비하여 더욱 만족스러운 차량이 되겠습니다. 

아우디 A4 가격 연비 제원

<같이 보면 좋은 컨텐츠>

 

 

현대 SUV 제네시스 GV70 GV80 제원, 유지비 비교해보기

현대 SUV 제네시스 GV70 GV80 제원, 유지비 비교해보기 오늘 포스팅에서는 제네시스 GV70과 제네시스 GV80 의 제원을 비교해보겠습니다. 일단 SUV 모델 중에서 매우 인기가 높은 차종으로 디자인

caric.tistory.com

 

 

아우디 Q5 가격 성능 제원

아우디 Q5 가격 성능 제원 아우디 폭스바겐 코리아는 더 뉴 아우디 Q5 모델을 작년 봄에 우리나라에 출시하였습니다. 아우디 Q5 모델은 2017년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 이후 2세대 모델로 국내에는

caric.tistory.com

 

 

기아 스포티지 가격표

기아 스포티지 가격표 기아자동차에서 새로운 신형 스포티지가 나왔습니다. 지난달 7월 6일 본격적으로 사전계약을 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기아 스포티지 가격표

cari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