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건강정보

자두 주스의 11가지 놀라운 이점

생활정보금융꿀템 2021. 3. 29. 04:00

자두 주스의 11가지 놀라운 이점

 

자두 주스는 맛있고 건강에 유익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이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자두 주스에 대해 누구에게나 물어 보면 멋진 이야기를들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당신을위한 마음의 비틀기가 있습니다. 자두는 단지 말린 자두입니다!

독특한 맛과 영양 학적 특성을 가진 과일 주스를 찾고 있다면, 당신과 어울리는 것을 찾았습니다.

자두는 무엇입니까?


자두는 장미과의 자두 나무가 낳는 맛있는 과일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자두가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색상은 노란색에서 빨간색, 심지어는 보라색입니다. 자두는 동유럽의 추운 산악 지역에서 유래 한 것으로 여겨지지만 오늘날에는 온대 기후에서 자라는 세계 여러 지역에서 발견됩니다. 일반적으로 자두는 단맛이 나지만 특히 피부를 섭취 할 때 시큼한 맛을 낼 수 있습니다.

자두 주스를 만들려면 물에 약 3 ~ 5 분 동안 과일을 끓여야하며 그 후 구덩이를 제거합니다. 그 후, 완성 된 음료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경우 혼합, 여과 및 최종적으로 향신료로 강화됩니다.

자두 영양 (컵당, 슬라이스 165g)
칼로리 -76
총 탄수화물 18.8g

식이 섬유 -2.3g 9 % RDI
설탕 -16.4g
단백질 -1.2g 2 % RDI
비타민 A-569IU 11 % RDI
비타민 C-15.7mg 26 % RDI
비타민 E (알파 토코페롤) -0.4mg 2 % RDI
비타민 K-10.6mcg 13 % RDI
나이아신 -0.7mg 3 % RDI
엽산 -8.3mcg 2 % RDI
비타민 B120.0mcg 0 %
판토텐산 -0.2mg 2 % RDI

-0.3mg 2 % RDI 마그네슘 -11.6mg 3 % RDI
칼륨 259mg7 %

자두 주스의 11 가지 놀라운 이점

 


1. 체중 감량 지원


자두 주스를 준비하는 방법에 따라 섬유질 함량 이 매우 높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자두에는 불용성 및 용해성 유형의 섬유질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두 가지 유형 모두 체중 감량을 지원하는 데 효과적이지만 식욕 억제 잠재력 측면에서 불용성 섬유질이 훨씬 더 유용합니다.

원심 분리 주스 추출기를 사용하는 것과 반대로 블렌딩하여 만든 자두 주스는 펄프가 음료를 한 모금 마실 때 더 잘 용해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우수합니다. 최종 결과는? 렙틴은 신체가 포만감을 얻었음을 알릴 때 자극을받습니다.

2. 소화기 건강 지원


다시 한번, 구조에 섬유! 섬유질은 소화관을 따라 연동 운동을 자극 할뿐만 아니라 노폐물이 수분을 유지하고 압축 된 덩어리가되지 않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장 규칙 성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보완 물질입니다. 이에 더해 수용성 섬유질은 음식의 분해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장 I의 박테리아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팽창 및 설사 또는 변비 와 같은 기타 소화 문제 는 차례로 최소화됩니다.

또한 자두는 기본적으로 말린 자두이며 존재하는 소르비톨의 양이 농축 된 자두라는 사실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자두에도 소르비톨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끔 변비를 치료하는 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3.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표면 상으로는 자두 주스가 혈당 관리에 효과적인 해결책처럼 보이지 않을 수 있지만, 자두는 실제로 다른 과일과 비교할 때 혈당 지수가 매우 낮습니다. 이것은 자두 주스가 실제로 혈당을 안정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으며, 포함 된 플라 보 놀이 인슐린 저항성을 억제 할 수 있다는 사실과 함께 효과적인 항 당뇨 주스 옵션에 대한 진정한 경쟁자임을 의미합니다.

설치류를 대상으로 수행되었지만 인간에게도 명백한 연구에 따르면 자두와 자두 주스를 많이 섭취 한 후 제 2 형 당뇨병이 발생할 위험 이 낮은 반면 다른 주스에는 이러한 특성이 없습니다.

4.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


자두는 칼슘이나 다른 뼈 형성 영양소의 중요한 공급원이 아니기 때문에 골다공증 을 예방하는 데 도움 이되지 않습니다. 비타민 K 는 상당히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히려, 자두 주스는 뼈에 동화 작용 (조직 형성) 특성을 가지고있어 건물을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악화 또는 뼈 손실을 억제합니다. 이 효과는 에스트로겐이 일반적으로 뼈를 보호하지 못하기 때문에 골다공증에 걸리기 쉬운 폐경 후 여성에서 특히 주목할 만합니다.

하지만 그게 다가 아닙니다. 칼륨은 뼈에도 역할을하지만보다 간접적으로 보호 역할을합니다. 뼈는 특정 산, 특히 유황 기반 산에 의해 열화되기 쉽습니다. 칼륨은 유리한 pH를 유지함으로써 위협을 중화시킬 수 있습니다. 뼈 조직은 살아 있고 다른 세포 유형과 마찬가지로 영양이 필요합니다.

5. 연령 관련 신경 학적 쇠퇴 예방


신경 학적 쇠퇴는 우리 대다수에게 거의 피할 수없는 결과이지만, 이것이 발생하는 정도와 속도는 어느 정도 우리가 통제 할 수 있습니다. 산화 적 손상과 염증 과정은 뇌가 경험하는 신경 학적 쇠퇴를 촉진하여 치매 또는 알츠하이머 병과 같은 상태의 발달에 기여합니다 .

플라보노이드는 산화 손상을 완충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며, 비타민 C와 함께인지를 보존하는 데 가장 큰 역할을합니다. 또한 기억력과 학습 과정을 지원할 수있는 몇 가지 식물 화학 화합물이있어 자두 주스를 학생이나 고성과 경영진에게 유용한 보조 도구로 만듭니다.

6. 비전 향상


자두 주스에는 시력 유지 및 눈의 산화 손상 예방에 필요한 상당한 양의 비타민 A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황반은 특히 산화 스트레스의 영향에 민감하여 시력 저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노화와 관련된 황반 변성 은 흔하며 노인의 시력 상실을 예방할 수있는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자두 주스로 식단을 강화하면 노화와 관련된 황반 변성이 발생할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7. 암 예방 가능성 있음


자두는 여러 가지 항산화 및 항 염증 화합물의 존재로 인해 암 예방에 도움이되지만 자두 주스도 암세포 의 증식 을 예방하는 데 큰 잠재력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 셨습니까? 이것은 암의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하더라도 자두 주스가 그 궤도를 멈출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유방암 세포를 적극적으로 죽이는 동시에 건강한 세포를 아끼는 역할이 있는지를 조사하기위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는 화학 요법 제를 사용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이상적인 결과입니다.

8. 흉터의 출현 감소


자두 주스의 표면 흉터를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능력은 고립 된 이점이 아니지만 비타민 C 함량 으로 인해 경험하는 콜라겐 생성 증가 덕분에 발생 합니다. 콜라겐은 피부의 무결성과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상처 부위에 형성된 흉터 조직의 모양을 줄이는 데 중요합니다.

자두 주스는 튼살에 약간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콜라겐이 많지 않은 피부의 단백질 엘라스틴과 더 관련이 있습니다.

9. 혈관 건강 개선


자두 주스는 여러 메커니즘을 통해 혈관 건강에 매우 도움이됩니다. 하나는 콜라겐이 전체 구조에서 중요한 역할을하기 때문에 혈관 무결성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비타민 C가 부족하여 괴혈병 (피부 및 잇몸과 같은 부위에서 출혈을 일으키는 결합 조직 장애)을 일으키는 한 가지 이유입니다.

둘째, 칼륨 은 혈관 유연성을 지원하고 건강한 혈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며, 마지막으로 주스가 지질 과산화 속도를 감소시키는 능력 또는 혈관벽에 지방 동맥 경화성 플라크의 침착을 촉진하는 과정 덕분입니다.

10.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자두 주스를 섭취하면 LDL 콜레스테롤 과 트리글리세리드의 활용도와 배설을 늘려 순환하는 수준의 LDL 콜레스테롤 과 트리글리세리드를 줄일 수 있습니다 . 주스에 존재하는 섬유질은 이러한 콜레스테롤 최적화 작용의 대부분을 담당하는 것으로 믿어집니다.

11. 자연 치질 치료

자두 주스는 혈관을 강화시키는 특성 덕분 에 치질 (말뚝)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치질은 본질적으로 염증이 생기고 출혈을 유발하는 결함이있는 직장 혈관입니다. 이중 항 염증 및 콜라겐 증가 특성은 치질의 예후를 개선하고 통증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에필로그

자두 주스는 맛있고 저렴하며 설탕 친화적이고 매우 건강한 음료를 찾을 때 훌륭한 중급 음료입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것을 활용하고 신체의 차이를 느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