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한리필고기집 충무로무한리필 소야정

충무로무한리필 소야정
충무로역 대한극장 뒷편 동국대 후문 방향으로 충무로맛집 소야정에서 무한리필 고기 먹고 왔답니다.
#충무로맛집 #소야정 #충무로고기집 #충무로무한리필

92년인가 93년에 천안 고기뷔페에서 6천원을 주고 고기를 무한으로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충무로맛집 소야정에서는 10,900원에 삼겹살과 목살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저는 무한리필 A세트 2인 주문하였어요. (우삼겹 + 국내수제떡갈비 + 삼겹살+ 목살) 이 무한입니다.우렁쌈밥, 시골청국장, 간장게장, 제육볶음 등의 다앙햔 식사메뉴도 있고
무한리필 세트가 있어요. 소야정은 한식집을 시작으로 간장게장과, 청국장, 우렁이쌈밥 등 6년간 한식 업체로 자리매김한 식당입니다. 이후 한식에 구이를 추가로 제공하며 우삼겹, 삼겹살, 목살이 무한으로 제공되는 매장으로 서비스가 확장되었습니다.

10년동안 간장게장과, 우렁이 쌈밥은 소야정의 변함없는 한식 주력메뉴입니다. 충무로 영화인들과 동국대 대학생들의 주머니 사정을 생각 하여 추가 볶음밥도 무료로 무한제공되고 있습니다. 좌식24석 룸 입식56석 홀 구비하여 탁트인 공간에 답답함 없이 식사가능하며 떡갈비는, 오직 국내산만 사용합니다. 소야정 고기는 1주일 동안 숙성하는 숙성육을 사용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음식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단골맛집입니다. 

우삼겹, 국산수제떡갈비, 목살, 삼겹살로 구성된 무한리필 A세트 에요. 처음에만 직원분이 가져다 주고 그다음부터는 셀프로 마음껏 즐기면 된답니다. 우삼겹이나 떡갈비는 직원에게 추가로 달라고 하면 갖다 주시더라구요.
파채, 쌈무, 상추, 마늘과 쌈장, 김치, 양파절임 등 기본찬도 나왔습니다. 쌈무와 파채는 삼겹살이나 목살 먹을때 덜 느끼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기본찬과 충무로 맛집 소야정의 무한리필 A세트가 차려진 모습이에요.
휴대용 가스 버너 위에 불판은 약간 기울어 져서 기름이 한곳으로 빠지게 세팅이 됩니다. 그리고 소금+참기름장도 있어요.

먼저 우삼겹부터 구워 먹었답니다. 불판에 화력을 조절하면서 타지 않게 알맞게 구워서 먹은 우삼겹은 소금 + 참기름장에 찍어먹으면 맛있더라구요. 기름이 그렇게 많이 튀지 않았고 처음에 세팅시 식탁 위에 종이를 한장 깔아주신답니다.
특히 국산 수제 떡갈비가 두툼하고 육질이 부드러워서 맛있는데요. 아들 준표군이 맛있게 많이 먹었답니다.

상추에 콩나물+파채를 올려주고 마늘+쌈장과 함께 우삼겹 한쌈 맛있게 먹었답니다. 파채 소스도 매콤한 것이 아주 맛있는 소스 더라구요. 콩나물도 아삭아삭하고 매콤한 소스에 무쳐져서 고기 먹을때 자주 젓가락이 가더라구요.
우삼겹을 다먹고 삼겹살 올려주었습니다. 충무로무한리필 맛집 소야정은 작년 8 월인가 한번 방문하고 이번에 2번째 방문하였는데요.
작년에는 여름방학기간이어서 학생들이 적었는데 이번에 방문한 9월에는 학생들이 참 많이 방문하더라구요.
저렴하게 삼겹살과 목살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동국대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았습니다.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삼겹살...아주 입맛을 당기는데요. 김치와 함께 먹어도 맛있는 삼겹살 이었어요.

셀브바에는 김치, 양파절임, 쌈무, 마늘과 쌈장, 소금과 참기름, 콩나물과 파채, 그리고 매콤한 맛이 일품인 파채 소스,
삼겹살과 목살을 무한대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답니다. 떡갈비를 준표가 잘 먹어서 한접시 더 갖다가 먹었답니다..

삼겹살과 목살 구워줄때는 김치도 많이 올려주었어요. \국산 수제떡갈비도 아주 괜찮았고 무한리필이지만 고기 품질은 전혀 나쁘지 않았답니다. 일단 고기가 질기지도 않았구요. 파채 소스와 함께 먹은 삼겹살 맛은 무척 좋았답니다.
충무로무한리필 고기맛집 소야정에서 맛있게 삼겹살, 목살, 우삼겹, 떡갈비를 먹어주고 가까운 거리에 있는 남산골 한옥마을을 방문하였어요. 오후 3시에 태권도 공연도 있고 전통혼례도 하는 다문화가정도 있더라구요...
오랜만에 타임캡슐 있는 곳까지 올라갔다 내려왔어요..이날은 야시장이 오후 4시부터 열리고 다양한 세계음식을 판매하기도 하더라구요.
충무로역 1번출구 5분거리, 동국대 후문 파스쿠찌 옆에 위치. 영업시간 11:00~22:00

주소 : 서울 중구 필동3가 18-3

 

 추천글

온누리 상품권 10%할인 설명절 특별할인(기간, 판매처)

 

온누리 상품권 10%할인 설명절 특별할인(기간, 판매처)

온누리 상품권 10%할인 설명절 특별할인(기간, 판매처) 오늘은 이번 설명절을 맞아서 펼쳐지는 정부의 민생안정 대책 중에 하나인 온누리상품권 10% 할인과 관련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caric.tistory.com

돼지의 왕 스릴러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차이)

 

돼지의 왕 스릴러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차이)

돼지의 왕 스릴러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차이) 티빙에서 금요일 오후 4시에 방송하는 추적, 스릴러 드라마로 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돼지의 왕 스릴러 드라마 무료다

caric.tistory.com

여행자보험 비교 마이뱅크 삼성화재 어시스트카드
AI 그림 그려주는 사이트 TOP8
신한생명 신한라이프 무료운세 토정비결 부자운 애정운
에어프레미아 호치민 초특가항공권 예약하는 법

'생활건강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 타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9가지  (0) 2023.05.14
방귀가 많이 나오는 이유  (0) 2023.01.28
시래기 삶는 방법, 보관방법  (0) 2023.01.24
탈모에 좋은 음식  (0) 2023.01.22
두통에 좋은 지압법  (2) 2023.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