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요일 MBC 예능으로 저녁 9시에 이경규와 김정은, 허재, 딘딘 등이 나오는 호적메이트가 재미있습니다. 가족 예능이 참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연예인과 그의 가족들을 볼 수 있답니다. MBC 호적메이트 본방송을 바빠서 못보신 분들은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목차

     호적메이트 16회 무료다시보기

    [호적메이트] 이경규, 다가오는 5월🌻 딸 이예림 & 사위 김영찬과 함께 부모님을 찾아뵙다.

    "어머니 고생 많이 하셨지...", MBC 220503 방송

    https://youtu.be/klXMWhRYAlM

    예능 무료다시보기

    이경규는 올해 나이가 63세가 되었습니다. 고향은 부산이고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이경규 인스타그램

    이경규의 여동생으로 이순애씨가 방송에 나왔습니다. 이순애씨는 딸이 둘이 있고 딸 하나가 지난번 방송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경규의 딸은 예림으로 사위는 김영찬 축구선수가 있습니다. 김영찬 선수는 올해 30세로 1993년생입닏. 경남 FC 수비수 축구선수로 키가 189cm 이고 고려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나왔습니다. 소속사는 이경규가 설립한 기획사인 Angrydogs 입니다. 신혼 집은 경남 창원에 있습니다. 

    호적메이트-16회-돌아가신-어머니를-그리워하는-이경규
    호적메이트-16회-돌아가신-어머니를-그리워하는-이경규

    이경규는 이날 방송에서 어버이날 기념으로 사위와 함께 납골당에 방문하였습니다. 가정의 달이 되었습니다. 5월 어버이날을 맞아서 돌아가신 부모님 납골당에 방문합니다. 납골당은 호국원에 있나 봅니다. 

    부모님께 보여드리기 위해 셀프 가족사진, 음식, 막걸리까지 준비하였습니다. 아들 이경규의 모습을 볼 수 있는 호적메이트 16회 방송인데 바빠서 본 방송을 챙겨보지 못하셨다면 아래에서 호적메이트 16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됩니다. 

    예능방송 다시보기

    저도 시간 내어 할머니와 아버지가 계신 납골당에 한번 방문해야 하겠습니다. 그러나 와이프가 귀신이 보인다고 하여 예전에 한번 가고 최근에 거의 가보질 못했습니다. 이경규는 부모님 사진 앞에서 많은 생각에 잠깁니다. 돌아가신지 1년 밖에 안된 어머니를 그리워 합니다. 

    이경규는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나서 "어딘가 먹먹할때가 있다"라고 밝혀서 안타까움을 자아냅니다.

    효자 아들이었던 이경규의 모습을 볼 수 있는 호적메이트 16회 방송입니다. 5월 3일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 MBC 호적메이트 16회 본방송을 못보셨다면 위에서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앵그리독스 기획사

     

     추천글

    나의 해방일지 다시보기(+1회 줄거리, 인물관계도)

    어게인 마이 라이프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원작정보)

    돼지의 왕 스릴러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차이)

    TV 지상파 케이블 종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