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르기닌 (L- 아르기닌)의 10 가지 입증된 이점

 

L- 아르기닌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에서 발견되는 가장 흔한 아미노산 중 하나입니다. 건강에 아주 많은 이로운 점이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필수 아미노산은 아니지만 매우 필수적인 기능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건강에 아주 중요합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식단에서 추가 L- 아르기닌을 섭취하거나 보충제를 통해 또는 이 아미노산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음식을 섭취함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L- 아르기닌 수치가 낮은 경향이 있는 노인들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발기 효능 결정과 같은 많은 기능을 담당하므로 이를 증가시킴으로써 상당히 좋은 효능을 얻습니다.

이 아미노산이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까? 그런 다음 더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아르기닌 (L- 아르기닌)의 10 가지 입증 된 이점


1. 순환계 건강 증진


순환계는 심장과 신체 내에 포함 된 수많은 혈관으로 구성되며 이를 필요로하는 세포에 영양분과 산소를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 산소나 영양소를 필요로 하는 세포로의 공급이 줄어들면 결핍 또는 대사 기능 저하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L- 아르기닌은 산화 질소 성분의 생산에 필요하며, 이는 혈관이 늘어나고 심장의 펌핑 압력을 줄이는데 도움이됩니다. 이 화합물의 수치가 낮은 사람은 심장이 작동 세포의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 없기 때문에 고혈압이나 심부전으로 고통받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2. 건강한 체중 감소를 촉진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L- 아르기닌 함량이 높은 식단을 섭취하는 피험자는 더 많은 양의 지방 체질량을 가질 가능성이 더 높고 과도한 지방을 태울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 여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한 가지 메커니즘은 혈액에서 포도당을 효율적으로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호르몬 인슐린의 조절과 관련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차례로 포도당이 지방으로 저장되는 가능성을 감소시키는 대신 에너지 생산에 사용됩니다.

3. 성능 향상


L- 아르기닌은 운동 선수가 사용하는 가장 인기있는 보충제 중 하나이며, 에르고겐 보조제로 간주됩니다. Ergogenic 보조제는 근력 출력과 피로에 대한 저항력을 향상시켜 자연스럽게 성능을 향상시키는 모든 것입니다. 수행 된 임상 연구에 따르면 아르기닌을 더 많이 섭취하는 노인은 근육량 감소로 인해 낙상 및 골절을 겪을 가능성이 적으며, 일주일에 세 번 저항 훈련에 참여하면 이 효과가 더욱 좋아집니다. 

4. 노화 방지 특성 보유


식단에 L- 아르기닌을 많이 섭취하면 시간을 늦출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사실 이것은 L- 아르기닌이 우리가 자는 동안 성장 호르몬의 합성을 촉진하고 성장 호르몬이 젊음의 진정한 샘으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왜 그럴까요? 성장 호르몬은 세포가 적시에 복구되도록 하여 기능이 최적 수준으로 유지 되도록 합니다. 그러나 합성 성장 호르몬은 자연적으로 합성 된 성장 호르몬의 효과를 살리지 못하여 L- 아르기닌 섭취량을 늘려서 수치를 높이는 것이 더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노화 방지가 주요 목표라면 L- 아르기닌 보충제를 보충하거나 L- 아르기닌이 풍부한 음식을 잠자리에 들기 전에 섭취 해야 합니다. 성장 호르몬이 가장 많이 급증하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5. 혈압 조절

순환계의 건강을 개선하는 것이 혈압 수치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L- 아르기닌은 혈관의 이완 능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내피 산화 질소 합성의 생성을 자극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많은 L- 아르기닌을 섭취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혈압 수준이 개선되었다고 보고 할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전반적인 심장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처방약의 필요성이 줄어들거나 건강한 식이 요법과 운동 요법과 함께 사용하면 완전히 없앨 수 있습니다.

6. 혈당 조절 촉진


연구 결과에 따르면 L- 아르기닌을 사용하는 당뇨병 환자는 혈당 수치를 더 잘 조절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선, L- 아르기닌은 당의 신진 대사를 돕고 혈류에 항상 존재하는 양을 줄입니다.

둘째, L- 아르기닌 보충제는 인슐린 감수성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여겨지며 인슐린은 포도당을 필요로하는 세포로의 흡수를 촉진하는 호르몬입니다.

당뇨병 환자는 일반적으로 인슐린 민감도가 감소되어 포도당을 필요로 하는 세포에서 사용하는 대신 지방으로 저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L- 아르기닌은 또한 수치 상승으로 인한 당뇨병 합병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7. 상처 치유 속도를 높입니다.


부상당한 후 상처를 치료하는 데 매우 오래 걸린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콜라겐 합성률이 낮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L- 아르기닌은 L- 프롤린으로 알려진 또 다른 아미노산을 합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능력 덕분에 상처 치유를 가속화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프롤린은 궁극적으로 피부와 구조적 건강을 담당하는 단백질 인 콜라겐 합성에서 더 가까운 단계입니다. L- 아르기닌은 또한 개선된 혈류 덕분에 통증과 부종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8. 탈모 방지


최고의 탈모 치료제 중 하나인 Rogaine은 L- 아르기닌과 매우 유사한 원리로 작동합니다. 둘 다 산화 질소 수준을 높이고 두피와 이를 필요로하는 모낭으로의 혈류를 개선합니다. 혈류 장애는 남성과 여성 모두에서 탈모의 주요 원인이지만, 남성은 DHT가 모낭으로의 혈류를 감소시켜 탈모를 느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L- 아르기닌이 탈모의 효과를 완전히 역전시킬 수는 없지만 , 남성의 경우 규칙적인 소비 패턴에 따라 개선을 볼 수 있으며, 남성 패턴 대머리에 걸리지 않거나 여성인 경우 상당한 개선을 볼 수 있습니다.

9. 발기 부전 치료에 도움


발기 부전으로 고통받는 남성은 일반적으로 음경으로의 혈류가 손상되었거나 기존의 혈관 결손으로 고통받습니다. 그러나 L- 아르기닌은 혈관벽 내에서 산화 질소 생성을 자극하는 능력 덕분에 이를 도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남성 증진 보충제가 L- 아르기닌을 일차 치료로 포함하는 이유와 그들이 가장 잘 작동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발기력에 미치는 영향은 순환하는 산화 질소 수치가 낮은 노인에게서 가장 두드러 지지만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0. 면역 체계 건강 증진

L- 아르기닌이 상처의 속도를 높이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에 대해 언급되었지만, 언급되지 않은 것은 면역 체계를 자극하는 역할도 있습니다. L- 아르기닌은 감염 위험을 최소화하고 전암 세포의 탐지를 개선하며 알레르기와 천식 발작이 발생하기 전에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암 예방에 중요한 백혈구, T 세포 및 MST 세포를 모두 자극합니다.

에필로그


아르기닌은 의심할 여지없이 오늘날 가장 인기있는 아미노산 중 하나이며 건강에 탁월한 보조제입니다. 많은 육류와 간에서 풍부하게 발견되어 식단에 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수박은 L- 아르기닌과 산화 질소로 효율적으로 전환되는 아미노산 L- 시트룰린의 훌륭한 공급원으로, 아르기닌 자체보다 훨씬 우수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수박을 먹는 것은 아르기닌을 전환을 통해 섭취 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슈퍼 아미노산이 당신을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놓치지 마시고, 오늘 그것을 더 많이 먹기 시작하고, 당신의 건강이 극적으로 향상되는 것에 놀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