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돼지의 왕 스릴러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차이)

티빙에서 금요일 오후 4시에 방송하는 추적, 스릴러 드라마로 <돼지의 왕>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돼지의 왕 스릴러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등장인물, 원작과 차이 등을 알아봅니다.  

드라마 공개일 2022년 3월 18일
편성 스트리밍 OTT 티빙, 금요일 오후4시
장르 추적, 스릴러
작가  탁재영
몇부작 12부작
출연진 김동욱, 김성규, 채정안
시청등급 19세미만 청소년 관람불가

 

 돼지의 왕 원작과의 차이

원작이 웹툰은 아닙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의 연상호 감독이 연출한 대한민국 최초의 스릴러물 성인 애니메이션 돼지의 왕(2011)이 드라마의 원작입니다.

 

영화와 원작 애니메이션이 다른 차이점으로 배우 채정안이 맡은 강진아 형사라는 존재가 새롭게 만들어졌습니다. 학창시절 학교 폭력에 노출되었던 인물 황경민이 성인이 되어서 복수극을 펼친다는 점 입니다. 

돼지의왕-원작애니메이션
돼지의왕-원작애니메이션

드라마 내에서의 설정은 그 때 그 시절 황경민은 자퇴를 하고 정종석은 전학을 가게 되어 자연스럽게 소식이 끊어졌지만 영화 원작은 악역을 자처하는 김철이라는 리더 격 인물이 존재하였고 황경민과 정종석은 자신들의 안전을 확보하여 존속을 위해 그와 어울리는 주변 인물에 불과합니다.

 

드라마와 영화에서 가장 큰 차이가 정종석이라는 인물의 설정이 완전히 다른 점이 있습니다. 

 

 돼지의 왕 줄거리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입니다. 별도로 공식 홈페이지는 없습니다. 탁재영 작가가 쓴 드라마 입니다. 절대강자와 약자로 구분되어 있는 구조를 고발하고 폭력의 근원이 어디서부터 시작되었는지에 대해서 고민해 보는 계기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돼지의 왕] 중학교때 친구가 연쇄살인마가 되어 나타났다 | 메인 예고

https://youtu.be/HrU4s-kimRo

경찰대학교 선배인 강진아 형사는 황경민과 정종석의 인과 관계를 확인하려고 그들의 정보를 찾고 과거에 벌어졌던 무엇인가를 계기로 뭔가가 벌어지려고 하는 것이 아닐지 생각하게 됩니다.

 

중학교때 친구가 연쇄살인마가 되어 나타난다는 내용입니다. 연쇄살인마는 황경민...그리고 그를 저지하기 위해서 중학교 동창이나 사건의 형사인 정종석은 그를 쫓기 시작합니다.

 

 돼지의 왕 주요 등장인물

돼지의왕-김동욱
돼지의왕-김동욱

김동욱 - 살인귀로 나오는 황경민 역

35세의 남성. 신석운수라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대표로 나옵니다. 나이는 이제 30대 중반이 되었지만 그의 몸과 마음은 여전히 과거에 머물러 있습니다. 20년 전 중학교 재학 시절 겪었던 학교 폭력의 트라우마가 남아 있습니다.

 

이를 극복하고자 과격하게 자신만의 방법으로 살인을 연쇄적으로 합니다. 

돼지의왕-김성규
돼지의왕-김성규

김성규 - 형사 정종석 역

 

쿠팡 어느날에서도 연기를 잘한 배우 김성규가 이번 드라마에서는 형사로 나옵니다. 20년 전 황경민과 같은 중학교를 다닌 동창입니다. 그러나 어떤 사건 이후로 전학을 가게 되었고 번듯하게 성장하여서 형사가 되었습니다.

현재는 서울 경찰청 광역수사대 강력 1팀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살인 사건 현장에서 자신에게 메시지를 남긴 동창 경민의 존재를 과거 속에서 다시 꺼내게 됩니다. 그리고 이제는 그를 쫓습니다. 

 

돼지의왕-채정안
돼지의왕-채정안

채정안 - 형사 강진아 역

 

단호하며 독단적인 원칙주의 형사로 나옵니다. 본능적으로 사건을 쫒는 열혈 형사 입니다. 연쇄 살인을 저지르는 범인을 잡으려고 고군분투하는 여형사 인물로 나옵니다. 신념도 강하고 사건의 단서들을 발견하고 추론하여 가는 방안을 제시하는 역할입니다. 종석의 경찰대학 선배이기도 합니다.

 

 돼지의 왕 스릴러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방법

돼지의왕-티빙
돼지의왕-티빙

네이버 멤버십 회원이면 티빙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영화의 경우는 추가 요금이 들어가지만 드라마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티빙을 이용하지 않는다면 아래 사이트에서 돼지의 왕 드라마 무료보기 가 가능합니다.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같이 보시면 좋은글

 

시맨틱 에러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웹툰, 왓챠 BL드라마 입문작)

시맨틱 에러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웹툰, 왓챠 BL드라마 입문작) <시멘틱 에러>는 완전 극과 극의 시각디자인과 장재영(박서함)과 컴퓨터 공학과 추상우(박재찬)가 처음에는 서로 원수

karkass.tistory.com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무료 다시보기(+후기,원작,노출수위)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무료 다시보기(+후기,원작,노출수위) 공산주의 국가를 배경으로한 에로틱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가 2월 23일 수요일에 공식 개봉하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인민을

karkass.tistory.com

 

 

누누티비 noonootv 대체사이트

누누티비 noonootv 대체사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TOP7 알아봅니다. 누누티비가 있어서 1년 넘게 드라마, 영화, 예능,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었습니다. 누누티비 noonootv 대체

culte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