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

JBL TUNER XL FM라디오 블루투스스피커

★ⓔ$★ 2021. 3. 23. 20:45

JBL TUNER XL FM라디오 블루투스스피커 

JBL 하면 개인적으로 블루투스 스피커 성능이 우수한 제품을 많이 만들고 있는 브랜드로 알고 있는데요. 이번에 새로나온 JBL의 튜너XL 블루투스 스피커는 방수기능과 함께 FM라디오 기능이 있고 LCD디스플레이로 제품 동작상황도 잘 확인할 수 있더라구요. 언제 어디서나 FM 라디오를 즐기기에 좋은데요.

 

캠핑을 가서나 소풍을 가서나 아웃도어 활동시에 그리고 등산시에 가지고 가도 좋을 것 같고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면서도 괜찮을 것 같아요, 펜션 여행을 갈때도 가지고 가고 싶네요.

 

최대 15시간 재생이 가능한 강력한 사운드로 야외에서도 안심인 IPX7방수가 특징이에요. 최대 5개까지 설정이 가능한 프리셋 버튼으로 좋아하는 라디오 채널을 간편하게 청취할 수 있네요.

하만 인터내셔널 인더스트리는 미국의 세계적인 음향기기 브랜드이고 업체들이 그룹별로 모여있는 집단이에요. 2016년 11월 14일 삼성전자가 이사회에서 음장분야의 확장을 위하여 하만을 인수하였어요.

 

그리고 하만에는 여러가지 브랜드가 있는데 대표적인 브랜드가 AKG(마이크와 헤드폰), 하만카돈(홈/카오디오), JBL(홈/카 스피커 및 앰프, 전문가용 스피커) 분야에요. 그 밖에도 다양한 브랜드가 있어요.

 

JBL 튜너는 삼성전자의 자회사인 하만 인터내셔널 인더스토리의 브랜드로서 이미 음장분야에서는 그 기술력을 인정받은 회사에요. JBL 에서는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바 등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어요. 

 

일반적인 블루투스 스피커와는 생김새가 다른데 커진만큼 더욱 강력하고 선명한 사운드가 일품이에요. JBL 사운드로 듣는 FM라디오와 음악의 세계....튜너XL은 커진 크기만큼 10와트 출력의 강력한 사운드로 최대 15시간의 압도적인 재생 능력을 자랑하네요.

 

집안에서는 거실, 침실 등 원하는 공간 어디에서나 쉽게 이동하기 편하고 블루투스 스마트폰, 태블릿과 간편하게 연결이 됩니다.

 

JBL 튜너는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로 동시에 FM 라디오 기능도 있어요. 외부에서 블루투스 기능뿐만 아니라 라디오 기능까지 필요하면 추천드리는 가성비 좋은 모델인데요.

 

요즘 스마트폰으로도 라디오를 들을 수 있는데 굳이 블루투스 스피커에 라디오 기능까지 있을 필요가 있을 까 하는데요. 어르신들이 사용하기에는 좋은 라디오 청취 기능으로 부모님 효도선물로 좋을 것 같네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들고 다니면서 들을 수 있다는 점이 뛰어나요. 캠핑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에요. 

어디서나 사용하기 좋은 IPX7 방수기능으로 비오는날 야외에서도 사용하기 불편함이 없겠어요.

 

알아보기 쉬운 LCD 디스플레이가 있어요. 매우 밝고 선명한 LCD 화면을 통해서 채널, 볼륨, 연결 상태 등 세부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구성품으로는 본품, C타입 USB 케이블, 안내 설명서가 있네요.

 

박스 안에는 국제적인 스피커 회사라서 그런지 다양한 나라의 콘센트에 이용할 수 있는 변환 어댑터들이 들어 있더라구요. 

 

출력이 10와트라서 5와트나 4와트짜리 블루투스 스피커보다는 압도적인 사운드를 들을 수 있겠어요.

 

70밀리 드라이버 크기로 IPX7 생활방수가 되어요. 재생시간은 최대 15시간이 되고 충전시간은 약 4시간이에요.

 

크기는 145x167x103mm 이고 무게는 1킬로가 좀 넘는 1150g 이네요.. 전면에 JBL 빨간색 로고가 보이고 검은색상으로 도시락통 이미지도 생각나는데요. 상단에 LCD 디스플레이도 잘 보이고 있네요. 

 

>> JBL TUNER XL 블루투스스피커 스펙 보러가기

 

<같이 보면 좋은 컨텐츠>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A6500 사용기

캐논 파워샷 G&X 마크3 유튜브용으로 괜찮을까?

소니 ZV-1 카메라 리뷰

조비 고릴라포드 볼헤드 SLR-줌

맨프로토 새로운 트래블러형 카본 삼각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