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건강정보

구취에 대한 13 가지 가정 요법

생활정보금융꿀템 2021. 3. 31. 06:59

구취에 대한 13 가지 가정 요법

 

 

구취는 자존감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구강 상태입니다. 부적절한 구강 위생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지만 다른 이유도 작용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문제가 입안에 있지도 않습니다. 구취라고도 알려진이 상태는 강한 향이 나는 음식, 약물, 목이나 코 문제와 같은 다양한 다른 이유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로는 잇몸 질환이나 혀의 세균 증식이 있습니다. 구취는 매우 부끄러 울 수 있으므로이 상태를 치료하는 것은 사회 생활에 매우 중요합니다. 단순히 사람들을 밀어내는 것이 아니라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사용하여 당신을 놀릴 수도 있습니다. 구취는 유전학의 일부로 당신에게 올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경우 든 범위를 좁히고 그에 따라 문제를 처리해야합니다.

구취에 대한 13 가지 가정 요법

 

1. 계피
이 향기로운 허브는 세균 증식을 억제하여 악취를 가릴 수있는 힘이 있습니다. 항균 특성을 통해 입안의 박테리아 수를 줄입니다. 여기에는 박테리아와의 활성 화합물 결합 인 신남 알데히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박테리아가 복제되지 않도록합니다.

뜨거운 물 한 컵에 계피 3 스푼을 섞은 다음 회향 씨 1 티스푼을 추가하면됩니다. 약 10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이 차를 하루에 두 번 정도 마시면 기분이 상쾌 해집니다. 액체를 휘두르고 잡아 당겨 입을 헹굴 수도 있습니다. 그 후 액체를 뱉고 물로 입을 헹굽니다.

2. 바닷물

바닷물은 구취를 일으키는 미생물의 성장을 억제합니다. 그것은 소금으로 입의 pH를 알칼리화에 의해 그렇게 물이 그것에 어떤 산도있다. 감염으로 이어질 수있는 박테리아의 축적을 방지합니다. 따뜻한 물 8 온스에 소금 1 티스푼 만 넣으면됩니다. 용액을 입안에서 휘젓고 뱉어 내십시오. 매일 두 번 반복하면 약 일주일 후에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3. 애플 사이다 식초

애플 사이다 식초 는 다양한 가정 요법 에서 흔히 볼 수있는 자연의 힘입니다 . 그것은 또한 약산성이고 유망한 항균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혀 아래의 박테리아를 죽임으로써 구취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구취를 없애려면 사과 식초 한 스푼을 따뜻한 물에 섞어주세요. 입안에서 용액을 쓸어 내고 뱉은 후에는 치실을 사용하십시오.

4. 녹차

녹차 는 입안에서 냄새를 일으키는 박테리아와 싸울 수 있기 때문에 구강 건강에 좋습니다. 입안의 산도와 박테리아 수준을 낮추어 충치를 예방할 수도 있습니다. 더 이상 구취에 시달리지 않도록 매일 2 ~ 3 회 녹차를 마 십니다.

5. 정향

정향 은 남아시아에서 맛있는 음식의 재료로 사용되었을뿐만 아니라 자연적으로 충치와 구취를 치료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그들에 존재하는 천연 오일은 구취와 싸우는 강력한 항균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입안을 상쾌하게하면서 잇몸 염증 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 그 효과를 얻으려면 물 한 컵을 끓여서 6 정향을 추가하십시오. 10 분 동안 그대로두고 물을 컵에 담습니다. 사과 식초 몇 방울을 넣고 하루에 한 번이 차를 마신다. 빠른 수정을 위해 정향 몇 개를 씹을 수도 있습니다.

6. 알로에 베라

 

식물의 추출물은 항균성과 항진균 성입니다. 클로르헥시딘 구강 청결제로서 입안의 플라그를 감소시킬뿐만 아니라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더 빨리 치유 할 수 있습니다. 물을 끓여서 알로에 베라 젤을 조금 더하여 나만의 알로에 베라 구강 청결제를 만드세요 . 물을 식히고 페퍼민트를 믹스에 넣으십시오.

7. 파슬리

파슬리는 음식을 장식하는 방법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구취에 대한 매우 강력한 치료법이기도합니다. 알칼리성이며 구취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냄새를 중화시키고 항 돌연변이 원 역할을하는 엽록소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매일 파슬리 봄을 씹거나 그것으로 구강 청결제를 만드십시오. 파슬리 가지 를 정향 과 함께 끓 입니다. 액체를 컵에 걸러서 식히면 입 주위로 헹구십시오.

8. 티 트리 오일

이 추출물은 다양한 질병을 자연적으로 치료하는데 특별한 역할을합니다. 티 트리 오일 의 항균 특성은 구취에 대한 좋은 후보입니다. 미지근한 물에 오일 2 티스푼을 넣고 구강 청결제로 사용하면됩니다. 3 분 동안 입 주위를 휘젓고 뱉어 낸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이 과정을 매일 두 번 반복하십시오.

9. 물

물 은 생명입니다. 몸이 제대로 기능하도록 매일 충분한 양의 물을 마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탈수는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며 구취도 그중 하나입니다. 입안에서 악취가 날 수 있으므로 입이 마르지 않도록하십시오. 박테리아 활동을 최소화하기 위해 매일 8 잔의 물을 마 십니다.

10. 백리향 차

백리향 차는 고대부터 구취를 없애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허브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은 구취를 제거하면서 박테리아와 효모를 죽입니다. 물 한 컵에 10 개 또는 15 개의 백리향 잎을 끓여서 백리향 차를 만드십시오. 스토브를 끄고 10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차를 컵에 걸러서 마신다. 임산부는이 차를 마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물 한 컵에 추출물 몇 방울을 추가하여 구강 청결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11. 베이킹 소다

베이킹 소다 는 입안의 pH 수준의 균형을 유지하고 박테리아 성장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표백 특성으로 인해 치아를 하얗게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구취를 없애기 위해 베이킹 소다 2 티스푼을 따뜻한 물 한잔에 섞는다. 하루에 두 번 이상 용액으로 매일 입을 헹구십시오.

12. 오일 풀링

오일 풀링 은 입을 청소하는 고대 방법입니다. 플라그를 제거하고 치아를 하얗게하며 입안의 박테리아를 제거합니다. 이 방법을 시도한 지 14 일이 지나면 훌륭한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코코넛 이나 참기름 한 스푼을 가져다가 입 주위로 헹구십시오. 가능한 모든 방향으로 약 20 분 동안 밀고 당깁니다. 쓰레기통에 뱉어 내고 평소처럼 양치질하십시오. 매일 한 번 수행하십시오.

13. 호로 파

호로 파 씨앗 은 카타르 감염과 싸울 수 있습니다. 구취를 일으키는 드문 상태입니다. 효소를 적절히 용해시키고 구취를 예방하는 침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끓는 물 한잔에 호로 파 씨앗 2 티스푼을 넣으면됩니다. 5 분 동안 그대로두고 액체를 컵에 담습니다. 구취가 사라질 때까지 매일 입을 헹구십시오. 문제를 없애기 위해 매일 5 분 동안 씨앗을 씹을 수도 있습니다.

에필로그

구취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흔하며 성가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사회적, 개인적 관계, 심지어 당신의 자존감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빨리 제거해야합니다. 입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정기적으로 양치질하고 매일 치실을 사용하십시오. 가정 요법을 시도하기 전에 안전하고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컨텐츠>

2021.03.31 - [생활건강정보] - 라벤더 에센셜 오일의 11 가지 건강 효능

2021.03.31 - [생활건강정보] - 메스꺼움에 효과적인 11 가지 에센셜 오일

2021.03.29 - [생활건강정보] - 파슬리 차의 놀라운 효능 10 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