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벤더 에센셜 오일의 11 가지 건강 효능

라벤더 에센셜 오일의 건강 혜택에는 불안과 스트레스 해소, 편안한 수면 촉진, 통증 치료, 호흡기 질환 치료, 비뇨기 문제에 도움, 혈액 순환 지원, 면역 강화, 암 퇴치, 소화 지원, 심혈관 건강 지원 및 당뇨병 치료가 포함됩니다.


라벤더 에센셜 오일이란?
라벤더 에센셜 오일은 3,000 년 이상 약효와 특성으로 사용되어 온 기적의 허브에 불과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는 허브이며 북부 아프리카 원산이며 지중해 산악 지역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고대에는 엘리트의 산물이었습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미라와 방부 처리 의식에 라벤더를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향수와 의약품에 사용했습니다. 라벤더 에센셜 오일은 주로 치유 마사지에 사용되었습니다. 이 허브는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모발 건강과 외모를 향상시키기 위해 샴푸에도 사용됩니다.

라벤더에는 벌레 물림과 경미한 화상을 치료하는 살균 및 항염 작용이 있다고합니다. 이 외에도 라벤더 에센셜 오일은 놀라운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특정 건강 문제에 미치는 영향을 입증 한 많은 연구가 있습니다.

사람이 심혈관 질환을 앓고 있든 불면증에 대처하든 에센셜 오일은 모든 것을 치료합니다. 다음은 라벤더 에센셜 오일의 놀라운 건강상의 이점입니다.

라벤더 에센셜 오일의 11 가지 건강 효능

1. 불안과 스트레스
스트레스 와 불안 은 노인과 젊은이 모두에게 흔한 건강 문제가되었습니다. 라벤더 에센셜 오일은 신경과 불안 문제를 치료할 수있는 특성이 있습니다. 또한 우울증 , 두통, 편두통 및 정서적 스트레스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 믿지 못할 수도 있지만 정신 활동도 증가합니다. 또한 상쾌한 향기가 안절부절 함과 긴장된 피로를 제거하기 때문에 불면증 치료에 널리 사용됩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검사에 나오기 전에 라벤더 에센셜 오일을 흡입 한 사람들은인지 기능이 향상되고 정신적 스트레스와 불안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2. 수면 문제
대부분의 노인은 수면 문제가 있으며 일부 청소년도 불면증으로 고통받습니다. 라벤더 오일이 수면 관련 문제를 치료할 수 있는지 여부를 알아보기 위해 많은 연구가 수행되었습니다 . 결과는 그들이 약을 라벤더 에센셜 오일로 대체했을 때 중단되지 않는 수면을 보여줍니다 – 베개에 오일 몇 방울을 뿌려서. 또한,이 오일은 진정 효과가 있으며 전문가들은 종종 불면증 환자를위한 현대적인 약물 치료를 중단 할 것을 제안합니다.

3. 통증 치료
라벤더 에센셜 오일은 근육과 관절통을 완화하는 데 적합 합니다. 그것은 근육과 뼈를 이완시켜 통증을 제거 할 수있는 다양한 항염 작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근육통, 류머티즘, 근육통, 요통, 요통 및 염좌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강력하게 처방됩니다. 라벤더 오일로 마사지하면 놀라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관절통에도 유익한 치료법입니다. 수술 후 통증에 대한 연구는 환자가 수술 후 라벤더 오일 증기를 산소와 결합하여 사용했을 때 통증이 급격히 감소한 반면 산소만으로 회복 된 환자는 큰 결과를 보이지 않았다고 강조했습니다.

4. 호흡기 질환 치료

라벤더 오일은 독감, 기침, 감염, 천식, 부비동 혼잡, 편도선염 및 백일해와 같은 호흡기 문제가있는 사람들에게 권장됩니다. 오일이 목, 가슴 및 등에 직접 도포되거나 대부분의 경우 증기 형태로 사용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라벤더 오일은 또한 감기와 지속적인 기침을 치료하기 위해 여러 기화기 및 흡입기에 사용됩니다. 또한 강장제는 호흡기 건강 상태와 관련된 혼잡 및 기타 증상을 완화하는 자극적 인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부비동을 막는 과도한 가래를 씻어내는 데 도움이됩니다. 라벤더 에센셜 오일은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는 감염에 맞서 싸울 수있는 항균 성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치유되고 대부분의 경우 복구 프로세스의 속도가 빨라집니다.

5. 비뇨기 문제를 도울 수 있습니다
비뇨기 질환은 라벤더 에센셜 오일로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소변 생산에 자극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방광염이나 방광의 염증 으로 인해 소변 문제가 자주 발생 하며, 오일은 호르몬 균형을 회복하면서이를 감소시킬 수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또한이 오일은 비뇨기 질환과 관련된 경련을 줄여줍니다.

6. 혈액 순환을 위해
라벤더 에센셜 오일은 혈류를 향상시키는 아주 좋은 천연 요법입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라벤더 오일은 아로마 테라피에 사용되며 관상 동맥 순환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일은 종종 고혈압 치료에 사용됩니다. 고혈압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이는 라벤더 오일이 장기와 산소 공급 증가, 건강 및 근력 증진에 유익 할뿐만 아니라 뇌 활동도 향상 시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피부를 밝고 분홍색으로 만듭니다. 당신의 몸은 죽상 동맥 경화증으로부터 보호되며, 오일은 또한 여러 심혈관 합병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7. 면역력 향상
라벤더 오일은 항 바이러스 및 항균 특성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 건강 문제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오일은 면역력을 높이고 다양한 세균을 죽입니다. 아이들은 종종 면역 문제가 있기 때문에 자주 병에 걸립니다. 라벤더 에센셜은 어린이의 면역력을 강화하여 강력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8. 라벤더가 암에 미치는 영향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인식 한 후 라벤더 오일의 효과도 암 환자에게 테스트되었습니다. 라벤더 오일과 다른 에센셜 오일을 결합하여 쥐의 유방암 발생을 막는 방법으로 연구가 수행되었습니다. 이 연구는 라벤더가 발암 효과와 싸우는 성질이 있고 암세포의 발생을 막을 수 있다는 표시가 될 수 있습니다.

9. 소화에 도움
소화 불량과 장 문제는 실제로 많은 건강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라벤더 에센셜 오일은 장에서 음식 이동성을 허용하기 때문에 소화를 개선합니다. 오일은 위액과 담즙 생성을 촉진합니다. 산통, 복통, 구토, 헛배 부름, 설사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10. 심혈관 건강을 위해
라벤더 오일의 진정 효과는 심혈관 건강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라벤더가 관상 동맥 순환을 강화하고 중단없이 신체의 혈류를 촉진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오일은 고혈압을 즉시 치료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집에 보관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11. 당뇨병을위한 라벤더 오일

라벤더 오일은 당뇨병 의 심각한 영향에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 라벤더에 노출 된 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신장과 간 손상이 덜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쥐의 체중 증가도 적었습니다. 오일에는 비타민 C보다 더 높은 수준의 항산화 효과가 있습니다.

에필로그

라벤더 에센셜 오일은 강력한 오일이며 현대 의약품 중에서 확고한 위치를 유지합니다. 오일은 질병을 치료할뿐만 아니라 통증을 완화 할 수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그 장점을 확인한 후 일상 생활에서 사용할 것을 제안합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컨텐츠>

 

 

메스꺼움에 효과적인 11 가지 에센셜 오일

메스꺼움에 효과적인 11 가지 에센셜 오일 메스꺼움 치료를위한 에센셜 오일에는 라벤더 에센셜 오일, 회향 에센셜 오일,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 생강 에센셜 오일, 레몬 에센셜

caric.tistory.com

 

 

파슬리 차의 놀라운 효능 10 가지

파슬리 차의 놀라운 효능 10 가지 짭짤한 맛의 파슬리 차를 드셔보셨습니까? 여러분이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다면, 이것에 대한 대답은 아니오 일 것입니다. 그러나 파슬리가 영양분과 희귀한

caric.tistory.com

 

 

자두 주스의 11가지 놀라운 이점

자두 주스의 11가지 놀라운 이점 자두 주스는 맛있고 건강에 유익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이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자두 주스에 대해 누구에게나 물어 보면 멋진 이야기

cari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