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바퀴달린집2 임시완드론

by 자동차정보, 생활정보, 제품리뷰블로그 ★ⓔ$★ 2021. 5. 8.
반응형

바퀴달린집2 임시완드론

 

네이버 멤버십을 이용하고 있어서 티빙을 통해서 가끔 라이브 방송으로 바퀴달린집2 방송을 보는데요. 캠핑카를 타고 여행지에 가서 영화배우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방송이라서 재미있더라구요. 이번주 촬영지는 초가집과 기와집이 조화를 이루고 있고 고즈넉함과 전통이 살아 숨쉬고 있는 곳으로 역사의 도시 경주 양동마을 뒷동산 입니다. 

 

경주 양동마을에는 옛조상으로부터 현재까지 대대로 주택을 이어받은 후손들이 살고 있습니다. 조상의 뜻을 받들어 마을을 잘 유지하려는 주민들의 노력으로 500여 년의 역사가 지금까지 잘 보존되고 있습니다. 이날 초대손님으로는 텐션이 아주 높고 에너지가 아주 긍정적인 오나라씨가 나오셨더라구요.

오나라 손님을 맞이하고 점심 식사를 준비하는 바퀴달린집2 식구들의 모습을 재미있게 정겹게 볼 수 있습니다. 오나라에게 맛있는 점심을 대접하기 위해 준비한 메뉴는 기름떡볶이와 쫄면이에요. 임시완씨가 기름떡볶이를 아주 맛있게 만들더라구요. 

임시완씨의 기름떡볶이와 김희원의 쫄면 그리고 성동일이 준비한 차돌박이까지 정말 맛있는 점심식사인 것 같아요. 

차돌박이는 마가린에 구워서 매우 고소하고 쫄면과 같이 먹으면 그 맛의 조화가 아주 좋을텐데요. 점심식사를 하고 임시완드론이 나오더라구요. 김희원도 드론을 날리는데 날리자마자 숲속으로 들어가버려서 너무 웃기더라구요. 끝내 찾지를 못하고 잊어버린 드론이에요. 그래서인지 김희원이 선물로 임시완드론을 준비하였더라구요. 드론 제품은 대호 DH-3 으로 가성비 좋은 드론이네요. 

드론크기는 소형으로 초보자가 날리기에 알맞고 크기도 작아서 바람의 영향과 프로펠러 크기가 있어서 그런지 오히려 조종하기는 쉽지 않다고 합니다. 입문용 드론으로 360도 회전이 가능한 드론입니다. 

드론의 크기는 190 X 190 X 70 mm 이고 DH-3 쿼드콥터 드론의 크기는 중소형급으로 초보자가 사용하기 알맞습니다. 너무 작으면 바람의 영향을 받아서 조종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프로펠러 크기의 한계 때문에 오히려 조종하기 어려우므로 어느정도 크기를 생각해야 합니다. 드론 조종은 높낮이 조절과 동시에 방향조절 하느라 조정이 쉽지는 않습니다. DH-3드론은 호버링 기능 (일정높이로 유지되어 비행)으로 편하게 날릴 수 있습니다. 헤드리스 모드의 개념은 조종자 기준으로 조종이 된다는 것 입니다. 원래는 드론 기준으로 앞/뒤/좌/우 로 움직이지만 이 모드를 사용하면 드론의 방향과 상관없이 쉽게 조종이 가능합니다. 

아들 어린이날 선물로도 좋아보이는 것 같습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은 DH-3 드론은 공원이나 넓은 공터에서 누구나 쉽게 드론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속도 조절이 3단계로 됩니다. 기본속도, 약간 빠른속도, 그리고 빠른 속도로 드론을 날릴 수 있습니다. 장거리 조종이 가능한 2.4GHz 주파수를 사용합니다. 360도 회전도 가능한데요. 우측 버튼을 짧게 누르고 우측 레버로 원하는 방향을 선택하여 360도 스턴트 액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론 구성품으로는 드론, 조종기, 날개세트 (A,B 타입 각 2개), 십자드라이버, USB 충전잭, 배터리가 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컨텐츠>

 

 

 

우주선을 닮은 현대 스타리아 가격, 디자인, 제원

우주선을 닮은 현대 스타리아 가격, 디자인, 제원 현대 스타리아 자동차가 나왔습니다. 현대자동차에서 무려 22년만에 새롭게 내놓은 MPV 입니다. 마치 우주선을 생각나게 하는 실내공간도

caric.tistory.com

 

 

기아 EV6 vs 현대 아이오닉5 전기차 가격 및 제원 비교해보기

기아 EV6 vs 현대 아이오닉5 전기차 가격 및 제원 비교해보기 기아 EV6와 현대 아이오닉5 전기차 모델에 대해서 어떤 전기차를 구매할지 많은 분들이 고민을 하고 계십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caric.tistory.com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