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슬리 차의 놀라운 효능 10 가지

짭짤한 맛의 파슬리 차를 드셔보셨습니까? 여러분이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다면, 이것에 대한 대답은 아니오 일 것입니다. 그러나 파슬리가 영양분과 희귀한 식물 화학 물질의 극도로 풍부한 원천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면 아마도 이 차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을 것입니다.

이 포스팅에서 우리는 파슬리 차를 마시는 것의 많은 이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 봅니다. 이 글을 다 읽었을 때 한 번 드셔보시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

파슬리 차는 무엇입니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파슬리 차는 단순히 파슬리를 뜨거운 물에 담근 다음 마셔서 만든 다양한 차입니다. 파슬리는 이항 이름 인 Petroselinum crispum으로 알려져 있으며 식사 나 풍미를 위해 장식용으로 자주 사용되지만 파슬리 차의 아름다움은 여전히 ​​제공해야하지만 훨씬 더 편리한 형태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파슬리는 원래 이탈리아, 그리스, 포르투갈 및 스페인을 포함한 지중해 지역이 원산지 였지만 오늘날 세계 여러 지역에서 재배되고 있습니다.

영양 성분 (파슬리 100g 당)
칼로리 -36
총 탄수화물 6.3g
식이 섬유
-3.3g 13 % RDI 단백질 3.G
비타민 A-8425 IU 168 % RDI
비타민 C-133mg 222 % RDI
비타민 K-1640mcg 2050 % RDI
엽산 -152mcg 38 % RDI
칼슘 -138mg 14 % RDI
철 -6.2mg 34 % RDI
마그네슘 -50mg 12 % RDI
칼륨 -554mg 16 % RDI

파슬리 차의 놀라운 효능 10 가지

 



1. 통증이 심한 신장 결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신장 결석은 무증상 일 수 있지만 심각한 통증과 불편함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통증은 보통 아래쪽 옆구리에서 발생하지만 옆구리로 발산 될 수도 있고 심지어 뱃속에서도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신장 결석은 폐기물이 신장과지지 구조에서 결정화되어 불용성 덩어리를 형성 할 때 발생합니다. 불충분 한 물 섭취는 전반적인 식단 및 생활 방식과 마찬가지로 신장 결석 발생의 주요 원인으로 여겨집니다.

정기적으로 파슬리 차를 마시는 것은 몇 가지 방법으로 도움을줌으로써 신장 결석이 발생할 가능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선, 파슬리 차는 방광을 빈번하게 비우는 약한 이뇨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장을 지속적으로 세척함으로써 잔류 물질이 남을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차는 또한 혈액에서 칼슘 재 흡수를 촉진하여 신장이 많은 양을 걸러 낼 필요가 없도록 도와줍니다. 형성되는 신장 결석의 대부분은 칼슘과 옥살산 염이 결합되어 있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합니다.

2. 암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망한 암 연구에 관해서는 플라보노이드와 같은 천연 제품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방식으로 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흥미 롭습니다. 파슬리 차를 마시면 암세포의 성장과 전이를 억제하는 데 도움이되는 아피 게닌이라는 이름의 플라보노이드를 섭취하게됩니다.

파슬리 차에서 발견되는 다른 추출물은 돌연변이 발생 위험을 증가시키는 손상으로부터 DNA와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발견의 대부분은 실험실 환경에서만 수행되었지만 인간에게 이러한 이점을 확인하기 위해 추가 연구가 수행되고 있습니다.

3. 여성의 호르몬 생산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여성의 생물학적 신체 과정의 대부분은 특정 호르몬에 의해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파슬리 차는 무월경 (월경 부재)을 해결하고 여성의 월경주기를 정상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에스트로겐 생성을 자극하여이를 수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차는 출산 후 여성의 월경주기가 다시 시작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수유를 억제하는 방법으로도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모유 수유는 월경주기를 억제하고 일부 여성은 다시 시작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4. 당뇨병 관리 지원


파슬리 차는 섭취시 저혈당 특성이있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파슬리 차는 당뇨병 에 대한 훌륭한 관리 도구라고 믿는 터키 원주민에 의해 수세기 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

파슬리 차를 사용하는 경우 혈당 수치가 안전하지 않으면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혈당 수치를 모니터링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5. 엽산의 우수한 공급원


엽산 은 비타민 B 군의 일원으로 간주되며 정상적인 세포 복제와 관련된 기능에 중요합니다. 파슬리 차를 섭취하면이 비타민에 대한 요구량이 가장 높은 임산부에게 특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엽산 / 엽산 섭취는 적절한 뇌 발달에 도움이되며 어린이가 척추이 분증 또는 신경관 결손을 일으킬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6. 구취에 대한 자연 요법


구취 (구취)를 앓고있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비록 그것이 반드시 나쁜 위생이나 그것의 부족을 반영하는 것은 아니지만. 식습관은 미생물 군유 전체 배양의 현재 상태와 마찬가지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입안의 박테리아는 우리가 알고있는 불쾌한 냄새를 유발하는 폐기물을 생성하지만, 파슬리 차를 섭취하면 이러한 당혹감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파슬리 차는 자연적으로 기분 좋은 향을 지니는 것 외에도 이러한 박테리아의 복제를 억제하여 대사 부산물의 순전 한 양을 감소시킵니다. 구취를 해결하기 위해 파슬리 차를 사용한다면, 뱉어 내기 전에 입 주변을 긁어내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7. 건강한 시력 지원


파슬리는 건강한 시력 조절을위한 중요한 영양소 인 비타민 A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이 비타민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면 매일 차를 마시는 것이 좋은 출발점입니다. 충분한 식단을 섭취하면 시력, 저조도 시력을 지원하고 백내장을 경험할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녹내장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시력을 잃게됩니다.

8. 철분 결핍 빈혈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파슬리 차는 비록 nonheme 품종이지만 놀랍게도식이 철분의 매우 풍부한 공급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적혈구와 헤모글로빈 생성을 촉진하여 빈혈을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불충분 한 산소 공급은 장기와 기타 조직이 최적의 성능으로 작동 할 수 없음을 의미하므로 빈혈 은 전체적으로 건강에 영향을 미칩니다. 파슬리 차는 우수한 양의 비타민 C와 적은 양의 보조 비타민 B를 공급한다는 사실은 나쁘지 않습니다.

9. 뼈 무기화 지원


파슬리 차 1 컵에 들어있는 비타민 K의 양은 엄청납니다. 비타민 K 는 미네랄이 뼈 매트릭스로 이동하여 무결성이 유지되도록하여 뼈의 강도를 높이는 데 필요합니다.

비타민 K는 또한 상처 봉합을 촉진하고 과도한 출혈을 막기 위해 응고 캐스케이드에서 역할을합니다.

10. 노화 방지 효과

조기 노화의 가장 큰 원인은 높은 산화 부하와 그에 따른 염증입니다. 파슬리 차는 우리가 처분 할 수있는 가장 강력한 천연 항산화 제 중 두 가지 인 비타민 A와 C가 매우 풍부합니다.

비타민 A 는 피부에 대한 자외선의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비타민 C 는 피부 세포 재생을위한 콜라겐 생성을 자극합니다. 두 가지가 함께 사용하면 노화가 신체에 미치는 영향을 늦출 수 있지만 피부에서 가장 잘 보입니다.

에필로그

파슬리 차는 중요한 영양소가 풍부하고 건강에 유익하게 작용하는 진정으로 강력한 양조주입니다. 왜 장식용으로 만 사용합니까? 이 간단한 정원 허브는 당신의 삶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