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스꺼움에 효과적인 11 가지 에센셜 오일

메스꺼움 치료를위한 에센셜 오일에는 라벤더 에센셜 오일, 회향 에센셜 오일,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 생강 에센셜 오일, 레몬 에센셜 오일, 아니스 에센셜 오일, 카모마일 에센셜 오일, 오렌지 에센셜 오일, 대마초 에센셜 오일, 카 다몬 에센셜 오일, 베르가못 에센셜 오일이 포함됩니다. .
  
메스꺼움을 느끼는 것은 정말 불편하고 당신의 삶을 빨아 들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배가 퀴퀴 함으로 뒤집히는 것을 느낄 때, 당신의 삶의 다른 모든 것은 비명을 지르며 멈춘다. 과제를 마치려고하거나 좋아하는 TV 쇼를 보려고 할 때 배가 울리는 소리 이외의 것을 즐기고 집중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메스꺼움의 심각한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고안된 수많은 화학 약물이 있지만, 이러한 약물의 대부분은 장기적인 건강에 심각한 부작용이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나쁜 위장을 치료하는 더 자연스럽고 효과적인 치료법이 있으며 그중 하나는 에센셜 오일의 사용을 포함합니다.

 

에센셜 오일이란?

 


에센셜 오일은 식물에서 발견되는 활성 화합물로, 강력한 세포로 증류됩니다. 이 오일은 식물성 향신료와 허브의 강력한 특성을 담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 중 일부는 유해한 박테리아를 제거하고, 소화를 개선하고, 통증을 완화하고, 근육을 진정시키고, 메스꺼움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위험이 적고 부작용이 적기 때문에 에센셜 오일은 모든 유형의 질병에 대한 효과적인 치료법으로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에센셜 오일은 독성이있는 것으로 판명 될 수 있으므로 섭취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의 향기를 흡입하거나 국소 적으로 적용해야합니다. 흡입기에 선택한 에센셜 오일 몇 방울을 추가하거나 천에 오일을 추가하여 흡입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에센셜 오일의 건강상의 이점으로 방에 스며들게 해줄 에센셜 오일 디퓨저도 있습니다. 위장 자극, 임신, 위장 역류, 현기증 또는 기타 유사한 상태로 인해 반복되는 메스꺼움이 발생하는 경우 에센셜 오일이 매우 가치있는 치료법 일 수 있습니다.

메스꺼움에 효과적인 11 가지 에센셜 오일
정의에 따라 메스꺼움은 토하고 싶은 충동으로 묘사되는 위의 불쾌한 상태입니다. 그 외에도 메스꺼움은 일반적으로 빠른 심장 박동, 발한, 가슴 통증, 호흡 곤란, 피로 및 실신을 동반합니다. 위장의 감염과 식중독이 메스꺼움의 가장 흔한 원인이지만 일부 사람들은이 끔찍한 감각을 훨씬 더 자주 경험합니다. 만성 및 급성 사례 모두 메스꺼움에 대한 에센셜 오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증상을 효과적으로 완화시키는 11 가지 에센셜 오일을 살펴 보겠습니다.

1. 라벤더 에센셜 오일

라벤더 오일 은 진정 효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오일을 국소 적으로 사용하거나 흡입기에 사용하면 침대에 닿을 준비를 할 때 마음을 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같은 속성은 또한 라벤더 오일을 메스꺼움 퇴치에 효과적인 치료제로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오일을 몇 방울 떨어 뜨려 오일 디퓨저에 넣고 향기가 공기를 채울 때 천천히 흡입하면됩니다.

2. 회향 에센셜 오일

회향 오일 은 소화관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되며 동시에 메스꺼움 증상을 유발할 수있는 과도한 헛배 부름과 팽만감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차 한잔이나 따뜻한 물에 기름 두 방울을 넣고 마신다. 희석되지 않은 상태로 섭취하지 마십시오.

3.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

 

페퍼민트 차는 메스꺼움에 대한 잘 알려진 치료제이지만  페퍼민트 오일 도 동일한 진정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일부 연구자들에 따르면 페퍼민트 오일은 위 근육을 진정시키고 과도한 수축과 경련을 방지합니다. 다음에 메스꺼움이 느껴질 때 디퓨저에 오일을 넣으십시오.

4. 생강 에센셜 오일

생강 오일 은 멀미와 메스꺼움에 대한 치료제로 연구되었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맹세하고 생강 오일이 메스꺼움 증상을 진정시키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를 보여주는 많은 연구가 있습니다. 이 오일은 위에 국소 적으로 바르거나 흡입을 위해 공기 중으로 확산 될 수 있습니다.

5. 레몬 에센셜 오일

레몬 에센셜 오일 은 다양한 경련 방지 성분을 포함하고있어 메스꺼움을 유발할 수있는 위경련을 경험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한 임상 연구에 따르면 레몬 오일을 흡입하면 메스꺼움과 같은 입덧과 관련된 증상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6. 아니스 에센셜 오일

아니스 에센셜 오일 은 경련, 배탈 및 메스꺼움을 유발할 수있는 위장 문제와 싸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장 경련과 팽만감을 최소화하고, 여분의 헛배를 풀고, 메스꺼움의 증상으로부터 자유 로워 질 수 있습니다. 소량의 아니스 오일과 따뜻한 물을 섞거나 메스꺼움이 느껴질 때마다 짭짤한 요리에 오일을 뿌립니다.

7. 카모마일 에센셜 오일

카모마일 오일 은 구토 전에 빠르게 수축하는 위 근육을 이완시키는 능력이 있으며 동시에 오일은 과도한 팽만감과 가스를 제거하여 윗부분에 압력을 가하여 메스꺼움과 충동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던져 버리기 위해서.

8. 오렌지 에센셜 오일

오렌지 오일 의 상쾌한 특성은 현기증과 현기증을 제거하는 동시에 소화 시스템을 자극하고 장의 팽만감을 완화시켜 메스꺼움의 급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소량의 오렌지 에센셜 오일 만 섭취하거나 구토 및 메스꺼움의 추가 증상을 유발하여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레몬 밤이나 베르가못 차에 오일 몇 방울을 추가하면 메스꺼움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9. 대마초 에센셜 오일

이 오일은 여전히 ​​미국 정부에 의해 스케줄 1 에이전트로 분류되어 있지만 화학 요법을 받고 다른 만성 질환을 겪고있는 사람들의 메스꺼움을 치료하는 데 여전히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대마초 오일 은 신체의 완전한 진정을 유도하고, 위장 장애를 줄이며, 일반적으로 메스꺼움과 구토로 이어질 수있는 위 근육 경련을 예방합니다. 오일에 존재 하는 칸 나비 노이드 는 화학 요법과 관련된 메스꺼움을 예방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0. 카 다몬 에센셜 오일

카 다몬 은 생강과 같은 계열의 향신료로 고유 한 향과 특성이 있습니다. Cardamom 에센셜 오일 은 수술 후 메스꺼움에 대한 테스트 연구에서 다른 에센셜 오일을 혼합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 연구에 따르면 카 다몬은 에센셜 오일과 함께 사용할 때 유망한 메스꺼움 방지제로 작용했습니다.

11. 베르가못 에센셜 오일

스꺼움이 현기증이나 어지러움의 결과라면, 베르가못 오일 은 머리를 깨끗이하고 매우 빨리 구토하려는 충동을 없애주는 활력을 줄 수 있습니다.

에필로그


분명히 알 수 있듯이 유기농으로 수확하고 가공 한 에센셜 오일의 효과는 탁월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메스꺼움 및 입덧 과 관련된 여러 증상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상 생활의 일부로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컨텐츠>

 

 

파슬리 차의 놀라운 효능 10 가지

파슬리 차의 놀라운 효능 10 가지 짭짤한 맛의 파슬리 차를 드셔보셨습니까? 여러분이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다면, 이것에 대한 대답은 아니오 일 것입니다. 그러나 파슬리가 영양분과 희귀한

caric.tistory.com

 

 

자두 주스의 11가지 놀라운 이점

자두 주스의 11가지 놀라운 이점 자두 주스는 맛있고 건강에 유익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이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자두 주스에 대해 누구에게나 물어 보면 멋진 이야기

caric.tistory.com

 

 

오메가 9 지방산의 11 가지 놀라운 이점

오메가 9 지방산의 11 가지 놀라운 이점 오메가 6 및 오메가 3와 함께 적절한 비율로 섭취하면 오메가 9 지방산은 질병 예방, 신진 대사를 좋게하고, 좋지 않은 LDL을 낮추고 몸에 좋은 HDL 수치

caric.tistory.com

 

 

아르기닌 (L- 아르기닌)의 10 가지 입증된 이점

아르기닌 (L- 아르기닌)의 10 가지 입증된 이점 L- 아르기닌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에서 발견되는 가장 흔한 아미노산 중 하나입니다.

cari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