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멜론 플레이어 이용권 지금 사면 2개월 100원

출퇴근할 때 스마트폰으로 라디오를 듣거나 유튜브 영상을 보기도 합니다. 최근에 네이버 멤버십을 가입하고 이용하고 있어서 티빙으로 케이블 방송을 보기도 하고 바이브로 음악을 많이 듣기도 하였습니다. 음악 어플도 정말 다양하게 있는데 어떤 어플이 좋을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하여 멜론 플레이어 소개해드립니다. 신규로 가입하고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2개월 동안 100원에 이용 가능한 프로모션도 있습니다. 셋째 달부터는 매월 정상가로 자동결제는 됩니다. 그래도 2개월간 100원에 이용하고 해지해도 됩니다. 본인 인증된 아이디 기준으로 1번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벤트로 갤럭시탭 S7과 버즈 라이브, 프렌즈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러면 이 어플에서 어떤 특징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친구 중에 한 명도 멜론을 오래 이용하고 있습니다. 꽤 오래 이용해서 VIP 등급인가 골드 등급인 것 같습니다. 저는 아마 프로모션 기간에만 이용하거나 블로그 체험단으로 이용한 기억만 있습니다.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제가 좋아하는 록음악 MP3도 다운로드 받아서 듣는 편이라서 멜론 플레이어 어플을 그렇게 사용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가요보다는 외국 록음악 메탈 음악을 더 좋아하는 이유도 있습니다. 멜론 플레이어 어플을 사용하신다면 국내외 다양한 음악들을 들을 수 있고 최신 가요, 최신 팝은 물론 예전에 좋아하는 음악들도 찾아서 들을 수 있습니다. 음악 어플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애플카플레이어에서 재생이 되어서 차를 운전하면서 듣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멜론 플레이어의 특징 중에 하나로 최근에 업데이트된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맞는 음악을 추천을 해줍니다. 다른 음악 어플에도 물론 있는 기능이기는 합니다. 오늘은 어떤 음악을 들을까 고민을 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바로 어플을 실행한 다음 추천해주는 음악을 들어주면 됩니다. 계절이나 취향, 또는 날씨에 맞게 내 취향에 맞는 음악을 믹스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듣다 보면 아는 노래도 많이 듣지만 처음 듣는 노래도 있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최근에는 데일리 믹스, 추천 픽과 같은 자주 들었던 음악을 바탕으로 하여 추천을 해주는 음악들을 듣습니다. 내 취향에 외국 록, 메탈 음악 장르를 선택하였더니 위 사진에 보이는 음악들을 추천해주었습니다. 감성적인 음악을 듣고 싶은 날도 있고 즐거운 음악을 듣고 싶은 날도 있고 신나게 듣고 싶은 날도 있는데 운전 시에 이렇게 추천해주는 음악들을 들으면 정말 편합니다. 

예전에는 음악을 정말 좋아하고 정말 많이 듣고는 하였지만 요즘은 음악보다는 유튜브 영상을 많이 보다 보니 예전만큼은 듣지 못하고 라디오를 출퇴근 시간에 듣는 편입니다. 멜론 플레이어 같은 어플을 사용한다면 출퇴근 시에 무료함이나 심심함을 많이 달래줍니다. 지하철로 출퇴근할 때에는 스토리텔 같은 책을 읽어주는 어플도 사용하고 라디오 어플도 사용하고 유튜브도 보고 전자책 어플을 사용하기도 하거나 스마트폰에 저장해둔 MP3 음악 파일을 듣기도 합니다.

멜론 플레이어의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한다면 앞으로 음악 어플은 멜론을 많이 사용하게 될 것 같은데 자동차 카플레이에서도 재생이 되고 모바일 환경과 PC환경에서도 플레이가 되므로 블로그 포스팅을 하면서 음악을 들으면 좀더 블로그 포스팅이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상황에 맞게 다양한 음악들을 추천을 해주는 멜론 플레이어. 심심하지 않고 재미있게 들을 수 있습니다. 요즘 좋은 기능과 좋은 음질의 블루투스 이어폰도 사용하므로 음악 듣기에는 정말 좋은 환경입니다. 멜론 어플로 매일 매일 새로운 음악들을 들으며 출퇴근을 한다면 이보다 더 좋은 선물이 없을 것 같습니다. 봄날에 듣기 좋은 음악, 비오는날 듣기 좋은 음악, 일요일날 듣기 좋은 음악 이렇게 상황에 맞게 음악을 추천해주는 것이 좋은 멜론 플레이어 어플입니다. 

그러나 다른 음악 어플과 가격을 비교해봐야 합니다. 이용권 가격이 비싸다면 망설이게 됩니다. 지금 신규로 이용하는 분들에게 스트리밍 클럽 정가 7900원 요금제가 단돈 1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돈 100원이면 한달을 행복하게 즐길 수 있고 둘째 달은 최대 50% 할인이 됩니다. 꽤 좋은 기회 입니다. 음악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신청하지 않고 지나가면 너무 섭섭할 듯 합니다. 

다른 이벤트로 럭키머신을 돌리는 것도 있습니다. 4월 8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이 되어집니다. 이용권을 구매하신 다음에 응모를 할 수 있습니다. 응모를 통하여 갤럭시탭 S7, 갤럭시버즈라이브, 한번 더 100원 특가 쿠폰, 플렌즈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을 한다고 하므로 한번 도전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음악 어플을 사용할지 아직 결정을 못하셨거나 멜론 이용권 구매를 생각하신 분이라면 이번에 이용해보시면 100원에 구매도 할 수 있고 럭키머신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한번 도전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멜론 플레이어의 특징도 알아보았고 이용권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정보도 알려드렸습니다. 요즘 캠핑 갈때에도 차에서 듣기도 좋고 캠핑지에서 블루투스 스피커로 들어도 좋고 여가생활을 즐기는데 이보다 더 좋은 음악 어플이 있을까요? 

<같이 보면 좋은 컨텐츠>

2021.04.05 - [카정보] - 현대 SUV 제네시스 GV70 GV80 제원, 유지비 비교해보기

2021.04.05 - [카정보] - 우주선을 닮은 현대 스타리아 가격, 디자인, 제원

2021.04.04 - [카정보] - 아이오닉5 사전계약 모델별 가격, 옵션 선택은?

2021.04.04 - [카정보] - 기아 EV6 vs 현대 아이오닉5 전기차 가격 및 제원 비교해보기